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이천 BBQ 비비큐 치킨 대학 방문 후기 본문

정보/일상

이천 BBQ 비비큐 치킨 대학 방문 후기

스야니야 2022. 10. 12. 1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이천시가족센터에서 주관한 ‘1인가구 잘먹고잘살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이천에 있는 BBQ 비비큐 치킨 대학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사촌오빠가 제네시스 BBQ 그룹에 입사했었는데 그때 치킨대학에서 연수를 했었어서 이천에 치킨 대학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름마저도 귀여운 치킨대학이라 넘 궁금했지만 제네시스 BBQ그룹에 입사하거나 창업하는 게 아니라면 갈 수 없다고 생각했던터라 이번 이천시가족센터릉 통한 치킨대학 입학은 너무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1. 제네시스 BBQ 치킨대학

치킨대학은 "세계 최초, 유일의 치킨대학" 으로 사업 경험이 전무한 일반인을 성공 외식사업가로의 육성과,
세계 최대·최고의 Global franchise 초일류기업으로의 성장과 해외진출의 메카로 자리잡기 위해 설립되었다.

2.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528번길 191

3. 치킨캠프

치킨대학의 치킨캠프는 임직원, 창업주들 외에도 일반 학생, 가족들도 사전 신청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치킨 캠프는 현재 온라인 신청이 불가하며 031-635-8461 유선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치킨만들기

치킨 만들기 시간을 통해 비비큐의 황금올리브치킨을 만들었습니다.
닭, 반죽, 튀김가루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먼저 치킨 만드는 숭서 그대로 보여주고 자리로 돌아가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167도의 기름에서 맛있게 튀겨지는 황금올리브치킨!
100% 엑스트라 버딘올리브 오일에서 튀겨져서 그런지 더욱 고소함이 느껴졌습니다.

치킨을 다 튀기고 난 후에는 포장 용기에 어떤 순서로 잠아야 하는지고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치킨을 튀겨봐서 그런지 엄청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겨우 한 마리를 튀겨 본 것이지만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나중에 치킨집 창업? 이라는 생각도 잠시 해봤습니다.

비비큐에서 치킨대학을 운영함으로써 체험도 제공하고 비비큐의 치킨도 알리는 듯 하여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도 참여가 가능하니 온 가족이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