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이천맛집] 이천 핫플 이오로에서 - 파스타, 리조또, 돈까스, 타마고산도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이천맛집] 이천 핫플 이오로에서 - 파스타, 리조또, 돈까스, 타마고산도

스야니야 2021. 2. 18.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들을 만나 이천의 핫플이라는 '이오로'에 다녀왔어요!

이천터미널과 가까워서 걸어가기 편한 곳입니다!

 

 

이오로

이오로는 이탈리안 음식점으로 검색되지만 이탈리안 음식과 일식을 판매하는 퓨전 음식점이에요

판매 음식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메뉴
이오로 오므라이스 11.5
매콤명랑파스타 12.5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19.5
통새우 먹물 리조또 13.5
모듬가츠 13.5
치킨치즈롤 가츠 12.5
호르몬동 11.9
토마토라구 파스타 11.9
새우크림빠네 12.5
감바스오일 파스타 11.9
치킨스테이크동 11.9
가츠산도 8.9
타마고산도 7.9
아란치키 3.9
수제리코다 샐러드 4.9

 

식당을 오랜만에 방문해서 몰랐는데 요즘은 QR 코드도 찍긴 하지만 출입관리 콜을 통해서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나의 방문 정보를 남길 수 있더라구요!

QR코드 찾는것보다 전화로 하는게 훨씬 빨라서 편리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 색상과 원목이 어우러져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뭔가 일본의 아기자기한 식당 느낌 나고!

들어가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인테리어였습니다.

 

친구들과 주문한 음식들을 소개 해볼게요 !

이오로 통새우 먹물 리조또

 

통새우 먹물 리조또

한 입 먹자마자 친구들이랑 다 너무 맛있따고 칭찬했어요!

기본 먹물 리조또에 양 옆에 있는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이오로에 가시면 이 메뉴 진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단점은 양이 많진 않습니다.

 

이오로 모듬 가츠

 

모듬 가츠

모듬 가츠 같은 경우는 우리가 평소에 많이 접하는 돈가츠와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무난 무난한 메뉴입니다.

 

이오로 매콤 명랑 파스타

 

매콤 명랑 파스타

이 메뉴도 정말 저희의 입맛을 사로 잡았던 메뉴에요!

매콤한 크림소스라 느끼하지 않고 정말 너무 맛있쪙...

*단점: 양이 적습니다.

이오로 타마고산도

 

타마고산도

타마고산도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어요

좀 심플한 에그드랍 샌드위치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타마고(계란)이 정마라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정말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먹는게 쉽진 않았어요

연인들이 가실 땐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이오로의 메뉴는 진짜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양이 적다고 느꼈기 때문에 메뉴를 좀 넉넉히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이오로 방문하셔서 맛있는 메뉴들 드셔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