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신대방/보라매맛집] 초밥전문점 스시진 후기!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신대방/보라매맛집] 초밥전문점 스시진 후기!

스야니야 2020. 5. 5. 1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매병원 근처에 있는 행복한 초밥집 스시진에서의 식사 후기입니다!

 

메뉴는 초밥정식, 회덮밥, 사케동, 수제돈가스, 알탕, 가츠동 등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게 안에 들어 갔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스시집의 인테리어가 아니라서 참 독특하다고 생각했어요!

LP판도 있고 각종 음악 CD들이 있었는데, 음악도 클래식이 나왔던 것 같아요

클래식 음악이 나오는 스시집! 독특하죠?

많은 메뉴가 있는데 저는 초밥정식을 시켰어요!

초밥 12PCS와 우동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초밥도은 회가 신선해서 맛이 좋았는데, 그 중에서 참치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우동같은 경우는 우동안에 계란이 약간 풀어져 있는데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스시진은 보라매병원 옆 우성아파트 상가 건물 안에 있어요!

보라매 병원 산책하시고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