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신림맛집] 신림 우주대맛집 자매멸치국수_만두는 사랑입니다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신림맛집] 신림 우주대맛집 자매멸치국수_만두는 사랑입니다

스야니야 2019. 10. 19. 10:12
반응형

살면서 만두를 먹어본 나날들이 많지만
정말 인생만두라고 할 수 있는 만두를 파는 곳이
신림에 있습니다!

처음 이 만두를 먹었던 그때가 떠오르네요


저는 이 곳을 진정한 신림의 맛집 중 한 곳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바로 자매멸치국수 집입니다!

이 곳에서는
멸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손수제비,라면
김밥, 찐만두, 만두국, 떡만두국을 판매하시는데요

저의 최애 메뉴는
손 찐만두, 손 만두국과 비빔국수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한데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한테 전파하고 있고
그 지인들이 또 본인의 지인들에게 전파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저의 최애 메뉴인 손 찐만두!
이 곳의 특징은 이 만두를
다 손으로 직접 빚으신다는거에요
피는 직접 만드는 것 같진 않지만
만두 냉동된거 돌려주는게 아니라
다 직접 빚어서 쪄주세요
속도 진짜 꽉 차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친구도 제가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친구도 인생 만두라고 했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메뉴는 만두국
찐만두와는 또 다르게 국물과 조화를 이뤄서
만두가 촉촉하니 정말 맛있어요

만두와 만두국에
이 고추 다대기 간장을 찍어먹거나 넣어먹으면
정말 JMT 에요

만두+단무지 조합도 장난 아니졍

김치는 직접 담그는 것 같진 않지만
먹음직 스럽고 제가 좋아하는 맛의 김치였어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일단 저와 저의 지인들은 굉장히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신림에서 뭐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
여기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