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속초 썬라이즈호텔 스탠다드 더블 시티뷰+바다뷰 본문

여행·맛집/여행

속초 썬라이즈호텔 스탠다드 더블 시티뷰+바다뷰

스야니야 2022. 11. 21.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정말 급급급 속초 여행을 떠나게 됐습니다.

너무 급히 떠난 여행이다 보니 미리 숙소를 예약하지 않아서 급하게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아 예약해봤습니다.

그러다 찾은 속초 썬라이즈호텔! 

새벽 1시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1. 속초 썬라이즈호텔

(1) 주소: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91

(2) 체크인/체크아웃: 15:00/11:00

(3) 전화: 033-800-8888

(4) 사이트: https://sunrisesokcho.modoo.at

(5) 위치: 

2. 속초 썬라이즈호텔 예약

속초 썬라이즈호텔은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했고 스탠다드 더블 침대에 시티뷰+바다뷰가 보이는 방을 예약했습니다.

일요일 밤에 예약했는데 가격은 쿠폰 사용해서 72,726원! 

다른 곳들도 비교를 해봤지만 여기어때가 가장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여기어때를 통해 저렴히 구매했습니다.

 

3. 속초 썬라이즈호텔 스탠다드더블 시티뷰+바다뷰

새벽 1시에 도착해 체크인하고 예약된 룸으로 들어가 시티뷰+바다뷰를 먼저 확인했습니다.

속초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었어요! 

바다 앞에 있는 다리도 색이 보라, 파랑 빛이라 아주 이뻤습니다.야경에 큰 흥미를 느끼는 편은 아니지만 처음 방문한 속초의 급 예약한 호텔에서 이런 뷰를 보니 참 좋았습니다.

오전에는 이런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이랑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

오전에 일어나 바다를 보는 데 배들이 저 멀리 수평선을 향해 줄 맞춰 가는 것이 참 이쁘더라구요.

숙소는 호텔보다는 1인 오피스텔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룸 안에 전자레인지와 세탁기, 인덕션 등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속초에 가족단위의 여행객이 많아서인건지 아니면 오피스텔을 개조해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피스텔에 살아봐서 그런지 이게 딱 오피스텔 구조인 걸 알 수 있었어요.

베드 옆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음식을 포장해와서 먹어도 될 듯 합니다.

속초 선라이즈호텔에서는 일회용품은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메니티는 핸드워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정도만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칫솔과 치약은 꼭 챙겨야 합니다.

화장실도 깔끔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베드로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나무랄데 없이 있을 거 없이 있을 거 다 있고 깔끔했던 속초 선라이즈호텔.

저처럼 호텔에 대한 로망없는 분들은 딱 잠만 자는데 이용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