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샤브보트 롯데은평점 마라샤브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샤브보트 롯데은평점 마라샤브

스야니야 2021. 10. 13. 23:36
반응형

구파발에서 친구들을 만나 열심히 수다도 떨고 햅피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다 어느새 해가 지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됐는데 저녁되니까 날씨도 쌀쌀해지더라구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역시 땡기는 건 국물! 

뜨끈한 국물로 속을 채워줄 수 있는 샤브샤브를 먹기로했는데 요즘 코시국에 맞게 1인 샤브를 즐길 수 있는 샤브보트에 가게 됐습니다. 

샤브보트의 신 메뉴인 마라샤브를 먹고 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샤브보트 롯데몰은평점

(1)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4층

(2) 연락처: 02-6975-5467

(3)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몰 휴무일에 휴무

(4) 위치: 

2. 샤브보트 장점

(1) 1인용 샤브샤브

샤브보트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1인용 팟을 사용한다는 점일 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여러명이 젓가락이나 숟가락을 같이 사용하는게 꺼려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부분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딱인 장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신선한 재료 사용

거기에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주문하면 각 매장에 식재료가 분배되어 배송되고 매장에 입도되면 손질되어 손님 식탁에 올라간다고 합니다.

(3) 넉넉한 소스

자리 앞에 땅콩소스, 칠리소스, 해물간장, 다데기가 있어 모자를때 별도로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리필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3. 샤브보트 마라샤브

(1) 마라샤브 구성

샤브보트를 주문하면 마라향이 나는 육수를 개인용 팟에 담아줍니다.

샤브 메뉴 주문시에는 모듬야채, 소고기, 칼국수 등 기본 재료를 제공해주고 부족할 경우에는 개별로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 물도 기본으로 한잔 제공해줍니다.

 

(2) 마라샤브 먹기

육수에 물이 팔팔 끓으면 야채, 소고기 등 식재료를 넣습니다.

이때 야채는 너무 푹 익히는것보단 살짝 익히는 것이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와 고기가 적당히 익으면 건져내고 취향에 따라 땅콩소스 or 칠리소스 or 해물간장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땅콩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고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재료들을 다 먹고 나면 칼국수로 끓여서 먹어주면 아주 꿀맛입니다!

칼국수면도 소스에 찍으면 정말 너무 너무 맛있어요!

마라샤브는 일반 마라탕이나 훠궈보다는 마라 맛이 약한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라탕을 평소에 못 먹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마라 맛이 안나는 것도 아니고 적당히 잘 먹을 수 있게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나온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재료가 나올때만 해도 좀 적어도 추가해서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도 잠시 가지긴 했는데 먹다보면 배룰러져서 정말 칼국수까지가 딱이더라구요.

원래는 칼국수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이건 뭐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습니다.

샤브보트의 일반적인 소고기 샤브도 맛있지만 이번에 도전해본 마라샤브도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샤브보트 방문하시는 분들은 마라샤브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