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분위기 좋은 BASILUR 베질루르 롯데몰은평점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분위기 좋은 BASILUR 베질루르 롯데몰은평점

스야니야 2021. 9. 15. 20:03
반응형

 

친구들과 구파발에서 만나 식사를 하고 어떤 카페를 갈 지 돌아다니다가 화려한 조명이 매장을 감싸고 있는 BASILUR 베질루르 가 눈에 띄었고 어떤 메뉴가 있는 지 살펴보다가 현장 제조를 해준다는 얼그레이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있는 것을 보고는 바로 매장안으로 들어가게 됐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친절한 직원분과 진한 남색의 인테리어 덕분에 기분이 한 층 더 업 되었습니다.

베질루르는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Tea(차) 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 것 같더라구요.

저처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베질루르 브랜드와 롯데몰은평점 그리고 주문한 메뉴들 소개해볼게요.


1. BASILUR (베질루르)

최상급의 실론티와 프리미엄 디자인의 베질루르는 한때 실론이라 불렸던 천상의 스리랑카 섬을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브랜드 입니다.

 

2. 브랜드 탄생 스토리

베질루르의 티(Tea)는 수십 년 동안 최고 품질의 실론티를 생산 및 수출한 경험을 가진 Dr. Gamini Abeywickrama에 의해 설립이 되었다.

Dr. Gamini는 실론티의 선물을 전 세계에 제공하고 싶었고 단순한 음료의 이상으로 티가 한 경험이 되기를 원했다.

그의 그런 염원과 선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ndrey Mareev와 감각적인 티 디자인, 티 산업의 재료들을 제공 등의 파트너쉽을 통해 베질루르가 탄생했다.

 

 

3. 베질루르 롯데몰은평점

(1) 메뉴

논알콜 티 카테일, 리얼 밀크 티, 아이스 티, 소프트 아이스크림, 커피, 쥬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롤케이크와 티라미수 케이크와 같은 케이크류도 판매한다.

(2) 판매 제품

병에 들은 밀크티부터 봉지에 들은 새우도 판매를 하고 있고 먹음직스러운 롤케이크와 티라미수는 너무 예뻐 먹기가 아까울 정도이다.

(3) 매장

매장은 전반적으로 진한 남색과 금색의 화려한 조명이 주를 이룬다.

곳곳에 베질루르를 잘 나타내는 밀크티 통들이 보이고 어느 곳에서든 사진이 예쁘게 나올 것만 같다.

4. 주문 메뉴

(1) 소프트 아이스크림

베질루르에는 총 두 번 방문했는데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식사를 하고 간 터라 밀크와 얼크레이의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믹스를 주문해보았다.  모양도 어찌나 예쁘게 잘 잡아주셨는지 먹기가 아까울 지경이었다. 거기에 꽃이 들어가 있는 컵까지!정말 어느 하나 맘에 들지 않았던 게 없었던 것 같다.

(2) 블랙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너무나 취향저격인 티팟에 나오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예쁜 잔에 따라마시니 향도 그리고 맛도 더 음미하게 되는 것 같아 좋았다.

홍차류는 사실 많이 먹어보지 못했는데 티라미수 케이크와 함께 먹으니 정말 안성맞춤이다.

(3) 티라미수 케이크

베질루르에 방문한다면 꼭 티라미수 케이크는 먹어보라고 강추하고 싶다.

여태동안 티라미수를 커피맛이 강해서 맛있게 먹어본 기억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베질루르 티라미수 케이크는 커피 맛이 강하지도 않았고 또 크림이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너무 달지도 않았고 정말 내 입맛에 딱 맞아서 앉은 자리에서 5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스스로를 자제시켰다.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친구들과 수다 떨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또 티도 정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맛도 분위기도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있는 내내 기분 좋았던 베질루르 롯데몰은평점.

다음에 방문할 그날까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