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 맛집, 고기주는 초월 냉면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 맛집, 고기주는 초월 냉면

스야니야 2021. 8. 11. 18:50
반응형

경기광주에 냉면으로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최근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은 아닌데 언니가 여기는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면서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기대를 하면서 방문한 그곳.

바로 바로 고기주는 초월 냉면 입니다.

그럼 고기주는 초월 냉면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1. 고기주는 초월 냉면
(1) 주소: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1009
(2) 연락처: 031-761-6792
(3) 위치:


2. 메뉴

냉면이 메인이며 국밥, 왕갈비탕, 메일전병, 왕만두도 판매 합니다.

3. 매장

매장은 굉장히 넓습니다.
기존에 가게를 작게 운영하시다가 장사가 잘되서 더 확장을 하신 것 같아요.

4.온육수

초월냉면의 온육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구수한 것이 리얼 참맛이었습니다.

5. 고기

냉면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고기입니다.
약간의 양념이 된 고기였고 냉면을 시키면 함께 나오는 고기이다 보니 고기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고기추가(3,000원)가 있기 때문에 부족하면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냉면은 역시 고기랑 같이 먹을때가 진짜 맛있짢아요~

6. 비빔냉면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입니다.
평소에도 저는 냉면을 먹을때면 비빔냉면을 주문하곤 하는데 거의 냉면 육수를 다 부어서 비빔냉면과 물내면의 중간 느낌으로다가 먹는 편이에요.
근데 초월냉면의 비빔냉면은 육수를 추가 하지 않아도 맛있더라구요!
양념과 면의 조화가 정말 좋았다고나 할까요?

7. 물냉면

언니가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물냉면에 겨자와 식초를 듬뿍 넣었어요.
물냉면도 육수가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면이 질기지 않고 뭔가 굉장히 잘 씹히는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초월냉면의 냉면은 메밀로 만든 면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면을 직접 뽑는다고 하시네여!
가늘고 질긴 함흥식냉면이 아닌 평양식냉면이라고 하는데 평양 옥류관에서 파는 랭면도 이런 맛일까나요?

기대하고 간 만큼 냉면이 근래에 먹은 냉면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냉면 전문점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여기 냉면은 정말 맛있다고 느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