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초월 중화촌/초월 중화요리/초월 중국집/초월 배달음식 추천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초월 중화촌/초월 중화요리/초월 중국집/초월 배달음식 추천

스야니야 2019. 10. 9. 2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광주 초월에서 살면서

배달 음식 시켜먹을 때는

잘 알아보고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후기나 정보가 많이 아쉬워서 늘 아쉬웠어요

그래서 제가 맛있다고 느낀 중국 요리집이 있어서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중화촌이라는 곳인데요!

문에 홍보 전단지?가 있어서 한번 시켜먹게 됐어요

2가지 골라나 3가지 골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저는 3가지 골라에서

양장피, 깐풍기, 깐쇼새우를 초이스 했습니당!

배달은 30분 이내로 걸렸던 것 같네요

 

 

랩을 데어내기 전의 양장피, 깐풍기, 깐쇼새우의

모습입니다!

일단 스멜 굳~

세트로 시켜서 오는 메뉴이지만

양이 적지 않고 적당합니다!

 

 

양장피는 겨자소스를 따로 담아서 주시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됩니다!

 

 

깐풍기는 아주 예전에 먹어본 것 같긴한데

먹어본 기억이 없어서 이 소스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깐쇼새우는 깐풍기 소스와 똑같? 비슷한거 같아요

깐풍기보다 소스가 더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요리를 대체적으로 잘하는 집인 것 같아요!

맛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초월에서 중화요리 배달 고민이시라면

중화촌 추천드릴게요!!!

한번 배달 시켜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