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광교 숲속마을 브런치카페 '샬롱드슈', 꽃게로제파스타/클럽샌드위치/마르게리타피자/키위케일리얼쥬스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광교 숲속마을 브런치카페 '샬롱드슈', 꽃게로제파스타/클럽샌드위치/마르게리타피자/키위케일리얼쥬스

스야니야 2021. 7. 20. 18:05
반응형
광교 숲속마을 브런치&디저트 카페
샬롱드슈

요즘 광교에 정말 맛있는 브런치카페들이 많은데요,

최근에 친구들과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브런치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여온 곳은 바로 광교 숲속마을에 위치한 샬롱드슈 에요 

그럼 간단하게 리뷰 남겨봅니다!


1. 샬로드슈

(1)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호수로378번길 14

(2)전화번호: 0507-1490-0713

(3)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일요일 휴무

 

2. 매장

 매장은 엄청 크진 않지만 그래도 완전 작지도 않습니다.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메뉴

파스타, 샐러드, 라이스, 스페셜 메뉴, 브런치 메뉴, 피자, 커피, 에이드, 쥬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합니다.

가격은 아래 첨부한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4. 주문 메뉴

친구들과 방문한 저는 이 날 아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1) 꽃게 로제 파스타 18,000원

(2) 클럽 샌드위치 12,500원

(3) 마르게리타 피자 18,500원

(4) 키위케일 리얼쥬스 6,000원

 

5. 맛 후기

(1) 꽃게 로제 파스타

샬롱드슈꽃게 로제 파스타

자꾸 자꾸 손이가는 꽃게 로제 파스타입니다.

누구 하나 호불호 갈리지 않고 좋아할 그런 맛있는 맛이에요!

 

(2) 클럽 샌드위치 

샬롱드슈 클럽샌드위치

(3) 마르게리타 피자 

샬롱드슈 마르게리타 피자

주문한 메뉴 중 제 입에 찰떡이었떤 마르게리타 피자!

얇은 도우에 토마토소스, 바질페스토,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혼자서 피자 한 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피자입니다.

샬롱드슈에 방문하신다면 마르게리타 피자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4) 키위케일 리얼쥬스

샬롱드슈 키위케일 리얼 쥬스

건강한 걸 먹자고 생각해서 주문했던 키위케일 리얼 쥬스.

맛도 건강하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 키위의 상큼한 맛만 나서 넘 좋았어요!

상큼 상큼해서 좋았고 케일이 들어가서 건강한 걸 내 몸에 넣어주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광교 브런치&디저트 카페 샬롱드슈 꼭 방문해보세요!

사진 보니까 또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