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신림 힙한 루프탑 카페, 디자이너리 카페 다녀왔어요! 본문

정보/일상

신림 힙한 루프탑 카페, 디자이너리 카페 다녀왔어요!

스야니야 2021. 4. 25. 15:44
반응형

 

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랑 신림에서 핫하다는 디자이너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디자이너리 카페는 영림 홈앤리빙 관악갤러리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4F에 도착하자마자 인스타갬성이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매장이 굉장히 넓은데 창가에 앉아야 맑은 하늘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그런지 창가는 자리가 꽉 차 있더라구요

자리 선점에 실패한 저는 창가와 먼 가운데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ㅜ

 

 

 

저와 친구는 아이스크림과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꽃이 있는데 이 꽃들이 조화가 아니라 모두 생화이더라구요!

너무 이쁜 꽃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니 넘 좋았어요

 

 

창문이 약간 더 파랗게 보이는 유리를 써서 그런지 사진 찍을 때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다음엔 창가에 앉아서 인생샷 좀 건져 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이곳을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루프탑 때문일 것 같은데요

건물 사방에 모두 자리하고 있는 의자에 앉아 신림의 풍경을 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

***참고로 루프탑에는 커플이 정말 많아요

 

 

루프탑에서 건물 안쪽도 내려다 볼 수 있어요

4층에서 하늘을 보면 건물이 뚫려 있어서 정말 시원할 것 같죠?

 

 

저는 잠시 의자에 앉아 여유(사진 한장 찍고)를 즐기고 카페를 떠났습니다.

 

신림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디자이너리 카페는 정말 뭔가 디자이너의 감각이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디자이너리 카페!

인스타갬성 사진도 건지시고 맛있는 음료도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