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광주경안카페, 곤트란쉐리에(GONTRAN CHERRIER), 빵순이들 모여라!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광주경안카페, 곤트란쉐리에(GONTRAN CHERRIER), 빵순이들 모여라!

스야니야 2021. 3. 2. 1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다녀온 경기 광주 경안로에 있는 GONTRAN CHERRIER 콘트란쉐리에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 곳에서 정말 너무 맛있는 빵을 발견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곤트란 쉐리에는 광주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쪽에 있는 시내에 자리하고 있고 건물이 엄청 커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옆에 바로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문 앞에서도 느껴지는 맛있는 빵 내음! 문을 열면서도 설렘 설렘 했어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환영해줍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어떤 빵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이더라구요

빵 외에도 다양한 케이크와 파니니, 샐러드, 드레싱,다양한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 내부가 정말 넓고 테이블에 앉을 수도 있고 좌식처럼 바닥에 앉을 수도 있어요


또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맛있는 음료와 빵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저는 이 날 3 종류의 빵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빵들을 소개 해볼게요


마늘 크림 치즈 빵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마늘 빵입니다.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면서도 크림치즈가 입안에서 퍼질 때 정말 너무 맛있어요!


카스타드 크림 빵
카스타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이 빵은 진짜 언니와 제가 먹으면서 진짜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은 것 같아요
단거를 싫어하는 언니도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도 안에 크림이 진짜 많아서 먹을 때 너무 맛있었음..
단점은 저 하얀 가루들이 바닥에 묻을 수 있다는 거 그러나 그 단점이 있더라도 저는 저 빵을 먹으러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케이크 쇼콜라
우유와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케이크 쇼콜라
쵸콜렛이 들어갔다고 해서 과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마 넘 잘 드실 것 같네요
우유 또는 커피랑 드시면 금상첨화에요



곤트란쉐리에에서 구매한 3종류의 빵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그 중 카스타드 크림 빵이 전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한 입 가득 베어 물고 싶네요,
위에 기재한 빵 이름들은 틀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만약 구매하시러 가신다면 이미지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곤트란쉐리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