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맛집] 참치와 연어 맛집 '초월정'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맛집] 참치와 연어 맛집 '초월정'

스야니야 2021. 2. 23. 09:52
반응형

회를 참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에게 희소식이 생겼어요!

동네에 초월정이라는 참치 연어 전문점이 생겼지 뭐에요!

 

초월역과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고,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들도 있어서 편히 왔다갔다 할 수 있으실거에요!

 

 

가게도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요즘에도 걱정없이 여러 자리를 띄워서 앉을 수 있어요!

코로나가 사라지면 정말 많은 인원을 수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원목과 은은한 조명 때문에 그런지 일본 현지의 식당에 와 있는 느낌이었고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정말 깔끔했습니다.

셰프님이 저 창문 너머에서 신선하게 조리를 진행해주세요!

셰프님이 안계실 때 사진 한장 찍었어요!

매장에는 각 종 주류들이 있는데 칭다오도 있고 생맥주도 판매하시더라구요!

다만 생맥주는 포장은 안되는 점 참고하세요!

자 그럼 메뉴를 알아볼까요?

세트 메뉴도 있고 참치사시미, 연어사시미, 참치연어반반, 사이드, 식사 메뉴 그리고 혼술 메뉴까지 있어요!

이 날 저는 모듬참치 참다랑어 50% 60pcs , 연어사시미 2~3인, 연어초밥, 참치초밥, 닭발을 포장했어요

참치사시미

모듬참치 참다랑어 50% 60pcs

 

연어사시미

연어사시미 2~3인

연어초밥
참치초밥
초월정 뼈 닭발
초월정 무뼈닭발

닭발은 매장에서 주문할 때 셰프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주문해보았는데요

저희 엄마도 넘 맛있게 잘 드셨어요!

개인적으로는 뼈 있는 닭발이 좀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기분탓일까요?

 

참치, 연어 회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이 배부르게 한 상 먹은 것 같아요!

초월에서 참치나 연어 먹을 때 한번 씩 시켜드셔 보시기를 추천해요!

저는 요즘 참치나 연어 먹고 싶을 때 여기에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었지만 매장에 가보니 계속 배달 알람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많이 주문해서 드신다는 건 맛도 보장된다는 얘기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