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구글 애드센스 지급수단 입력하기,신한은행 SWIFT 본문

정보/일상

구글 애드센스 지급수단 입력하기,신한은행 SWIFT

스야니야 2020. 9. 3. 2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를 우편으로 받고나서도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검색 해보니 지급받을 방법을 추가하지 않아서라고 결론을 내리고

지급받을 방법에 결제 수단을 추가해보려고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접속 > 지급 > 지급받을 방법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결제 수단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와 새 수표 세부정보 추가가 있습니다.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에는 계좌번호 정보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이때 은행, 예금정보 등은 모두 영문으로 입력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새 수표 세부정보 추가는 주소를 입력한 뒤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 방법이에요

PIN 번호도 3번만에 받은 저로써는 선택하기가 참 어려운 결제 수단이네요

그래서 저는 새 은행 송금 정보추가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입력할 때 모든 정보는 영문으로 입력해야 하구요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같은 경우는 검색해보면 다른 분들이 은행별로 정리해서 올려주신 것도 있고 

신한 은행 같은 경우는 챗봇에 물어보니까 바로 알려주더라구용

참 좋은 세상입니다!

신한은행 영문명: SHINHAN BANK

신한은행 스위프트코드: SHBKKRSE

이니까 필요하시면 사용하십시요

저장하고 나면 결제수단에 기본 정보가 입력되어 있어요!

 

PIN번호와 지급수단을 추가했음에도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문구가 계속 떠 있네요..?

아마도 PIN번호와 지급수단을 입력하지 않아서일거라고 생각해야겠어요!

아직 지급 받으려면 갈길이 멀지만 그래도 저의 구글 애드센스가 한 단계 성장한 것 같네요!

 

그럼 굳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