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대만영화추천] 나의 청춘은 너의 것 我的青春都是你 , Love the Way You Are , 2019 (송운화, 송위룡 주연) 본문

엔터테인먼트/영화

[대만영화추천] 나의 청춘은 너의 것 我的青春都是你 , Love the Way You Are , 2019 (송운화, 송위룡 주연)

스야니야 2020. 9. 2.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시청한 대만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我的青春都是你 , Love the Way You Are , 2019) 후기입니다!

 

 

나의 청춘은 너의 것 

我的青春都是你 , Love the Way You Are , 2019

 

장르: 멜로/로맨스

주연: 송운화, 송위룡


 

 

줄거리:

 

팡위커 역 송위룡
린린 역 송운화

 

동네에서 공부 잘하는 모범생인 '팡위커' 그리고 '팡위커'와 달리 공부에는 관심없는 '린린'

'린린'의 엄마는 모범생인 '팡위커' 방의 불이 꺼질 때까지 '린린'에게 공부를 하도록 한다.

'린린'은 '팡위커'의 공부를 방해하기 위해 학교의 얼짱녀에게 '팡위커'가 보낸척 편지를 쓰고, '팡위커'에게는 학교의 얼짱녀가 편지를 쓴 것처럼 꾸며보지만 '팡위커'의 불이 꺼진지도 오래 가지 않고 늦게까지 공부를 한다. 

그런 '팡위커'를 따라 '린린'도 수능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그 덕에 '팡위커'와 함께 명문대에 입학한다.

 

 

같은 축산학과에 입학한 '팡위커'와 '린린'은 학교에서 '팡위커'의 그녀인 얼짱녀를 다시 만나게 된다. 

'팡위커'는 '린린'에게 여자친구라고 하는 가운데 '팡위커'가 얼짱녀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그 둘을 이어주려고 노력하는데..

 

 

대학교에 와서 안경과 교정기를 벗어버리고 갑분 얼짱남으로 나타난 '팡위커'와 '린린'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내 온 친구에서 연인이 될 수 있을까?


주연배우 소개

 

 

여자주인공 '린린'역은 송운화가 연기했는데요

우리 나라에서는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와 같은 청춘 로맨스물의 여주인공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것 같아요!

이런 청춘 로맨스물의 여주인공을 계속 맡는 걸 보면 중화권에서 굉장히 인기도 많고 연기도 잘하나봐요!

 

 

 

남자주인공 '팡위커'역은 송위룡이 연기했는데요,

언젠가 유튜브에서 중국의 뜨는 남신들 중에 한 명으로 봤던 것 같아요!

남신이라고 불릴만큼 큰 키와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 와 같은 대만 갬성의 청춘 로맨스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도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다소 뻔하고 유치하기도 하지만 이런게 청춘 로맨스물의 매력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