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분위기 너무 좋은 이너프투(enouph2) 에서 가족 외식!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분위기 너무 좋은 이너프투(enouph2) 에서 가족 외식!

스야니야 2020. 5. 20.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인 66번자 환자 터지기 전 코로나가 좀 잠잠해졌을때 가족들과 방문했던 경기도 광주에 있는 이너프투 레스토랑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이 건물이 전부 이너프투 건물이에요! 점심에서는 만원의 행복도 진행한다는 걸 알 수 있죠

 

건물 내부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부모님께 사진 찍자고 했지만 거절 당한건 안 비밀이에요

이너프투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11시에 클로즈 한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라스트 오더는 10시 

레스토랑 겸 카페라서 그런지 입구에서 베이커리도 판매하더라구요!

계산하고 나가실 때 한번씩 둘러보세요! 먹물치즈식빵도 있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아용

좌석별로 뭔가 테마도 다른 것 같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족끼리 와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요리가 나오기 전에는 이렇게 스프와 식전빵도 주세요~

 

자 이제 저희가 시킨 메인요리들을 소개해볼게요!

먼저 누룽지 들깨 크림 파스타(16,000원)!

부모님께서 누룽지 들깨 크림 파스타 궁금하다고 시켜보셨는데 의외로 정말 입에 잘 맞다며 좋아하셨던 파스타에요

누릉지 들깨가 들어 있어서 굉장히 고소한 맛 때문에 느끼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부모님과 함께 가실 경우에 추천하고 싶은 파스타에요

다음은 치킨 커리 파스타(17,000원)!

닭가슴살과 커리 소스를 볶아 만든 크림 소스에 훈제닭다리가 들어간 이 파스타!!

뭔가 독특했어요! 저 큰 닭다리 밑에는 파스타 면이 깔려있땁니다!

이것도 뭔가 커리라고 해서 향이 세거나 하지 않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은 매운통새우로제파스타(17,000원)!

제 입에 가장 맛있었던 구운 통새우가 들어간 크림에 토마토소스를 더한 매콤한 로제 파스타인데요!

먹는 순간 입안에 퍼지는 매콤한 로제 소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까 정말 또 먹고 싶네요

다음은 수제경양식돈까스(12,000원)!

돈까스는 약간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돈까스였어요! 느끼하지 않았고 소스도 옛날에 먹어본 그런 돈까스 맛이랄까?

그래서 더 맛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너프투 라자냐(16,000원)!

소시지와 베이컨, 잘게 찢은 닭가슴살을 넣은 볼로네제소스와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라자냐에요!

너무 오랜만에 먹는 라자냐라서 너무 좋았어요, 맛도 정말 굿이에요!!


이너프투 정말 요리 하나 하나 너무 맛있어서 만족도 ★★에요!

맛과 더불어서 분위기도 좋아서 모임 갖기에도 좋을 것 같구요, 식사 다하고 카페에서 음료도 드실 수 있으니까 한 군데에서 다 해결이 가능하네요!

가족들, 연인, 친구들과 기분 내고 싶으신분들은 경기 광주의 이너프투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