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신선한 회가 땡길 때, 싱싱수산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맛집/초월맛집] 신선한 회가 땡길 때, 싱싱수산

스야니야 2020. 5. 12.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시켜먹는 경기도 광주 초월의 '싱싱수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싱싱수산은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곳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늘 모듬회(35,000원)을 배달(3,200원) 시켜먹고 있어요!

모듬회에는 우럭, 연어, 광어 등의 회가 들어 있는데, 저는 늘 도톰하게 썰어달라고 요청사항에 기재하고 있어요

그럼 사장님이 센스있게 도톰하게 썰어주시더라구요~

회는 굉장히 신선해요! 모듬회에서도 가장 맛있는 회는 그때그때 달라요!

이 날은 광어회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그날 1.7kg의 회를 잡아서 더 맛있었다고 해요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그때 바로 잡아서 준비해주신다고 하니 신선한 건 걱정 없겠죠?

서비스로 간이 된 밥도 주시는데 밥위에 회를 얹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배달 시키면 거의 서비스로 주시는 번데기! 고소하니 맛있죠

회 무침 같은 경우는 늘 주시는 서비스는 아니고 어쩌다가? 운이 좋으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 이 날은 운이 좋아 회 무침도 먹을 수 있었어요

 

자주 시켜먹던 횟집이 사라져서 속상했었는데 그 자리에 싱싱수산이 다시 오픈을 했고, 또 배달도 되니까 너무 좋네요!

신선한 회 땡기시는 날은 싱싱수산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