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일명 만찢남! 중국의 얼굴 천재 호일천 , 호일천 스캔들 본문

엔터테인먼트/연예

일명 만찢남! 중국의 얼굴 천재 호일천 , 호일천 스캔들

스야니야 2020. 3. 18.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쉬 중국 드라마 중에서 <치아문단순적미호>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우리 나라에서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라고 불리는 드라마인데요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한 소녀의 첫사랑, 그리고 청춘에 관한 드라마에요

저의 인생 중국 드라마이기도 한데요. 정말 추천하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남자주인공인 호일천의 매력에 아마 푹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인 호일천(胡一天)배우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이름: 호일천(胡一天), hu yi tian 

생년월일: 1993년 12월 26일

출생지: 중국 절강 항주

키: 188cm

데뷔일화: 친구의 추천으로 모델 일을 하다 2달만에 브랜드 광고를 찍게되고, 우연한 기회로 华策影视(hua ce ying shi)라는 문화창작회사(엔터테인먼트)에 발탁되어 연예계에 입문

데뷔: 2016년 <猫的树> 캣타워 , <夏至未至>하지미지 

대표작: <致我们单纯的小美好> 치아문단순적미호, <绝代双骄>절대쌍교


졸업사진


스캔들

 

<치아문단순적미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호일천이 스캔들이 나는데요!

전여친이 호일천과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함께 간 호텔 CCTV와 같이 연기한 심월을 비하한 것으로 보이는 녹취파일을 공개하고 또 대화 내용을 웨이보에 올리기까지 했습니다.

당시 전여친, 현여친 등이 얽혀 있어서 깨끗하지 못한 사생활로 논란이었습니다.

 

호일천 전여친

 

함께 연기한 심월에 대해서 '못생겼다, 평범하다, 여주가 못생겨야 대리만족을 한다'라고 이야기 하는가 하면 팬들이 귀찮다라는 내용과 마약을 연상케 하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고 하네요

이로 인해 많은 팬들이 돌아선 걸로 보입니다. 

 

출처: https://k.sina.cn/article_6279458437_17648ee85034002aq6.html?from=ent


호일천에게 터진 스캔들로 보면 인성이 그닥 좋아보이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치아문단순적미호>의 장천만큼은 욕하고 싶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