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초월맛집] BHC 광주도평점에서 뿌링클 먹었어요 (feat.뿌링클 닭다리)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초월맛집] BHC 광주도평점에서 뿌링클 먹었어요 (feat.뿌링클 닭다리)

스야니야 2019. 12. 21. 2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는 실패했고

열심히 먹부림을 달리는 중입니다!

먹부림 부리고 싶은 날 생각나는 바로

치.느.님!

평소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생각난 BHC 의 뿌링클!

BHC 광주 도평점에서 배달 시켰어요

배달 시간은 1시간 이내였던 것 같네요

뿌링클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체다치즈를

솔~솔 뿌려

치즈요거트 딥소스 뿌링뿌링에

퐁당 찍어 더 맛있게 즐기자

퍽퍽살은 싫어해서 다리로만 추가를 했어요

그냥 뿌링클은 17,000원인데

다리로만 추가해서 19,000원이었어요

체다치즈 소스가 제 입에는 너무 딱이에요

평소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다만 평소 치즈 안좋아하시거나

달달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

전 이렇게 치즈요거트 딥소스 뿌링뿌링에

듬뿍 찍어 먹는걸 좋아해요!

치킨 땡기는 날

BHC 뿌링클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