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초월맛집] 육감만족 족발/초월족발/초월족발배달/육감만족 초월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기광주/초월맛집] 육감만족 족발/초월족발/초월족발배달/육감만족 초월점

스야니야 2019. 10. 26.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급 야식으로 족발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을 켜서

초월에 있는 족발집을 서칭했습니다~

그 중에서 후기가 좋고 맛있어 보이는

육감만족에서 반반족발을 시켜먹었어요!

 

-주문상품:

반반족발 앞발 39000원

막국수 5000원

배달은 40분 안으로 왔던 것 같네용

그냥 족발!

사실 족발 잘 못하는 곳에서 먹으면

돼지 냄새나서 비린데

여기는 그런거 1도 없었고 고기 야들야들하고

비계랑 고기랑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매족도 냄새 안났고

매움의 정도도 적당하니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서비스로 막국수가 나오는데

서비로 나오는지 모르고

막국수를 추가로 하나 더 주문해서

1인 1 막국수로 먹었답니다

막국수 맛도 맛있었어요! 새콤하면서 고기 싸먹으니까 아주 굳이었어요

견과류가 씹혀서 식감도 좋았구요!

서비스로 주시는 부추 무침이나 무김치도

맛이 아주 좋았어요!

대체적인 음식 맛이 좋았답니당

초월에 살면서 배달 시켜 먹을 때는

특히 이곳저곳 살펴보고 주문을 하는 편인데요

육감만족 족발은 일단 후기에 맛이 있다는 걸

많이 보고 주문을 해보게 됐는데

역시 맛이가 있었습니다!

초월에서 족발 배달 시켜먹고 싶은데

어디 시켜먹을 지 고민이시라면

육감만족 한 번 드셔보세용!

쿠폰 10장 모으면 족발도 서비스로 주시고

포장해가면 3000원 할인도 해주는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