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홍루이젠 샌드위치 오리지널/햄치즈/홍임자 3종! 후기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홍루이젠 샌드위치 오리지널/햄치즈/홍임자 3종! 후기

스야니야 2019. 10. 26. 13: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이

굉장히 인기라는 이야기는 들었었지만

집, 회사 근처에는 매장이 없어서

먹어보지 못했었는데요!

구파발에 방문하면서 롯데몰 바로 옆에 있는

홍루이젠 구파발 점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드디어 저도 유행에 뒤쳐지지 않게 된거죠!

 

70년 전통의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간판이 뭔가 대만스러운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죠?

첫 방문이라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가

친구들과 사이좋게

오리지널 햄샌드위치 1 1,800원

햄치즈 샌드위치1 1,900원

홍임자 샌드위치1 2,200원

로 하나씩 초이스 했습니다.

홍루이젠 구파발점은

카페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었어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재료로 만든다는

광고판을 보니 왠지 더 안심이 되고

좋은 결정을 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좌측부터 오리지널 햄 샌드위치, 홍임자 샌드위치, 햄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먹어본 건

오리지널 햄샌드위치 였는데요

햄의 양쪽에 발라져 있는 시크릿 소스가

달콤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가 먹었던 홍임자 샌드위치!

가운에 하얀색 부분이 떡이더라구요!

먹다 보면 목이 막힐 수 있으니까

음료수 준비하시길 바라구요!

술 먹은 다음 날은 자제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