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초월맛집/경기광주맛집] 윤씨보쌈/굴보쌈/인생 보쌈 찾았어요!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초월맛집/경기광주맛집] 윤씨보쌈/굴보쌈/인생 보쌈 찾았어요!

스야니야 2019. 10. 26.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니가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시켜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고

언니의 추천해줘서

윤씨보쌈 에서 보쌈과 굴을 배달 시켜봤어요!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고

여태 살면서 진짜 제일 맛있는 보쌈이었어요

너무 맛있었던 '윤씨보쌈 ' 소개해드릴게요!

보쌈, 족발, 보족세트, 매콤양념, 냉채족발,

해물파전, 쟁반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배달이 가능한데요!

포장 전단지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굴도 추가 가능해요!

저는 4명이서 보쌈 大(4,6000원)자와 굴 추가(10,000)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보쌈

대자는 위 이미지의 보쌈이 2팩 정도 옵니다!

고기에 비계와 고기가 적절히 섞여있어서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퍽퍽하지 않구요

고기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저를 감탄하게 했던 절인배추!

사실 김장할 때 아니면 절인배추에

보쌈 싸먹을 일이 없잖아요!

근데 이렇게 절인배추를 주시니

보쌈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절인배추를 주시는 것만

보아도 얼마나 정성스럽게 장사하시는지

알 수 있었어요

보쌈무&김치

윤씨보쌈의 보쌈 무와 김치는 진짜 맛있어요

고기랑 싸먹을 때 무와 김치의 아삭함이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되는게 아쉬워요!

김치 맛으로 볼 때 정말 맛집 인정!

새콤달콤 쟁반국수

대자를 시킬 시에 서비스로 나오는 쟁반국수인데요

정말 추가로 왜 안시켰나 싶을 정도로

너무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보쌈과 먹기에 최적화된 쟁반국수 맛이었어요

신선한 굴

윤씨보쌈의 하이라이트인 굴!

굴이 정말 신선한데

사진 못 찍는 똥손인게 아쉬울 정도네요

굴 보쌈은 정말 너무 오랜만에 먹었는데

절인배추+고기+보쌈 무+ 쟁반국수 + 굴

조합은 정말 사랑입니다.

고기랑 싸먹으니까 굴에서 비린내 전혀

안나고 굴이 딱 씹히면서 다른 재료들과

뒤섞일 때의 그 맛 !

정말 푸짐하니 맛있겠죠?

너무 맛있어서 오늘도 시켜먹고 싶고

어제 먹었던 맛이 생각나네요

지금껏 살면서 먹었던 그 어떤 보쌈보다

어제 먹었던 보쌈이 진짜

제 인생 보쌈이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배달 외에 매장에서 먹을 수도 있다고 하니

직접가서도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