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자연분만 좌욕 시 사용하는 지노베타딘 본문

리뷰/제품 후기

자연분만 좌욕 시 사용하는 지노베타딘

스야니야 2023. 12. 19. 1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연분만 후에는 회음부 절개가 이루어지기도 하고 오로가 나오다보니 질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병원에서는 출산 후 좌욕을 권장하는데요,

좌욕 시 같이 사용 할 경우 질염 및 빠른 향균 효과가 있는 지노베타딘을 함께 사용 할 것을 권장 받았어요.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지노베타딘.

지노베타딘은 질세정액(포비돈요오드)로 질염 원인균 제거, 빠른 향균 효과, pH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보라색의 패키지에 들어 있고 별도로 들어 있던 계량컵에 따라보니 마치 어릴 때 사용하던 소독약이 생각나는 색상입니다.

 

 

사용방법은 물에 이 지노베타틴을 희석 시켜서 좌욕을 해주기만 하면 되어 정말 간단하답니다.

물 색이 노란 소독약 색처럼 변하게 되어서 변기가 물들까 걱정이 될 수 있는데 사용 설명서에 따르면 다 닦인다고 하네요.

하지만 혹시 모르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조리원에서 조리하면서 하루 2번씩 지노베타딘을 사용해서 좌욕을 해주었습니다.

출산 후 좌욕만큼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처음엔 제대로 앉지도 못했었는데 점차 점차 나아지게 되었어요.

 

출산은 정말 어려운데 회복도 넘 중요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