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하남 미사 일본 가정식 로이식당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하남 미사 일본 가정식 로이식당

스야니야 2022. 11. 27. 2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이 미사에서 파뤼 타임을 하고 다음 날 일어나 일본 가정식 요리를 판매하는 로이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미사 브런치를 찾아보다가 일본 가정식을 검색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1. 미사 로이식당

(1)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75 1층

(2) 전화: 0507-1350-0701

(3) 운영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4) 위치: 

2. 주문 메뉴 

4명이 방문해서 총 4개의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한 메뉴를 테이블에 모두 깔아놓으니 너무 먹음직스럽죠?

(1) 돼지고기 덮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트레이에 돼지고기덮밥, 미소국, 단무지, 깍두기가 함게 나오는 메뉴에요.

돼지고기를 간장에 졸인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2) 연어 덮밥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어 덮밥.

연어가 싱싱하지 않으면 비릴 수 있는데 로이식당의 연어 덮밥은 신선해서 그런지 비린 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연어를 잘 먹지 못하는 친구도 맛있게 잘 먹었던 연어 덮밥은 또 먹고 싶은 메뉴에요.

(3) 가지고기 덮밥

평소에 안 먹어본 메뉴를 주문해보자고 주문한 가지고기 덮밥입니다.

가지고기 덮밥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습니다.

튀긴 가지와 여러 소스들 그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메뉴였는데 맛이 생소해서 그런지 저는 손이 많이 가지 않았는데 함께 간 친구는 가지고기 덮밥을 제일 맛있다고 평가했습니다. 

(4) 모둠튀김

새우, 오징어, 감자, 닭 튀김이 들어간 모둠튀김입니다.

갓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함께 나오는 케첩,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맛이었습니다.


친구들과 우연히 방문해봤던 하남 미사 일본 가정식 로이 식당.

주문했던 메뉴들 모두 만족했고 매장 분위기도 담백한 느낌의 일본 느낌의 식당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