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미사역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미사역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스야니야 2022. 9. 8. 1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 먹고 나서 디저트는 국룰이죠.

저도 밥 먹고 나서 자꾸만 디저트를 찾게 됩니다.

친구랑 미사역에 있는 고기집에서 고기 먹고 카카오바이크 빌려서 미사호수공원 한 바퀴 돈 다음에 후식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이때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이었던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을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1. 베스킨 라빈스 미사역점

(1) 주소: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2) 전화: 031-8028-0866

(3) 운영시간: 10:00 ~ 23:00

(4) 위치:

(5)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가격:

 

2. 베스킨라빈스 제휴 할인

베스킨라빈스에는 특별한 제휴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KT멤버십, T멤버십, 현대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등등 다양한 제휴 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친구와 함께 신한카드 이벤트에서 주는 쿠폰을 사용해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3. 베스킨라빈스 주문

요즘 어느 가게를 가도 대부분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을 하는데요.

베스킨라빈스 미사역점에도 키오스크가 구비돼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사용해서 주문하고, 어려움이 있는 경우는 카운터에 있는 직원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3.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방문 당시에 베스킨라빈스 매장은 포켓몬스터 용기로 포장을 해주고 있었어요.

포켓몬스터가 여전히 화제인가봐요.

베스킨라빈스 미사점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도 꽤나 다양했습니다.

아이스크림케이크의 디자인이 전보다도 훨씬 더 다양해지고 예뻐진 것 같네요.

4. 주문 아이스크림

저는 7월의 이달의 맛인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를 주문했고 민초파인 친구는 민트초코를 주문했습니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는 마카다미아 향이 나면서 쫀득(?)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맛있었고 다음에도 또 먹어볼 의사가 있습니다.


오래도록 사랑받는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너무 많이 먹는 건 건강에 좋지 않지만 가끔씩 달달함을 채워주고 싶을때는 딱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