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여주카페추천 가남에 위치한 카페 발리, 모든 곳이 포토존이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주카페추천 가남에 위치한 카페 발리, 모든 곳이 포토존이었다

스야니야 2021. 10. 6.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도 여주 가남에 있는 카페 발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발리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굉장히 근접하기 때문에 아울렛에서 쇼핑 열심히하고 지나가는 길에 들르기도 좋구요, 요즘 골프 치시는 분들 많을텐데 카페 발리는 여주 솔모로 CC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가다가 한번씩 들르기 좋은 카페입니다.

 

1. 카페 발리

(1) 주소: 경기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201-6

(2) 연락처: 0507-1335-1176

(3)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4) 위치: 

2. 카페 발리 매장 소개

카페 발리의 입구는 통창으로 보이는 저 노란색 부분이에요!

저 문을 앞으로 열면 회전문처럼 문이 열리고 돌아갑니다.

근데 문을 못찾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밖에서 서성이니까 사장님이 나와서 입구 여기에요! 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쏘 카인드한 사장님이셨어요.

카페 발리의 장점 중 하나는 자연과 하나된 카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굉장히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카페를 쭈욱 둘러보면 사방에 푸르름이 가득 가득 해서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어요.

입구에 있는 WELCOME이라는 소품 하나도 뭔가 더 반겨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 발리에는 레드벨벳 크림치즈, 르뱅쿠키, 고구마빵, 레드빈 그린티 케이크, 더블 초코 케이크, 발리 치즈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역시 카페에서는 그냥 음료만 먹고 가기엔 입이 심심하죠!

메뉴도 정말 다양한데 커피, 라떼, 스무디, 밀크티, 에이드, 과일 차, 차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착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매장이 꽤 넓었는데 테이블들이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서 부담이 적었습니다.

또 매장에서 ㄱ자 모양으로 아주 큰 창들이 있어서 안에 있어도 답답하지 않고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매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날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던 것 같아요.

3. 카페 발리 주문 메뉴 소개

(1) 베이커리

베이커리 중에서는 직접 캔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빵과 발리 치즈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직접 캔 고구마빵은 직접 캔걸로 만드셔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더 신선하고 빵이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식감이 굉장히 좋은 빵이었어요.

 

발리 치즈 케이크는 뭔가 진~하면서도 꾸덕한 치즈케이크였는데 정말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스타일의 치즈케이크였어요. 

이걸 글로 어떻게 더 표현하기에 저의 문장력에 한계가 있다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2) 음료

음료는 총 3가지를 주문했는데 저 말고 다른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들의 이름이 생각은 나지 않네요.

저는 죠리퐁라떼를 주문했어요.

죠리퐁은 뭐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달달한 라떼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에요!

다만 죠리퐁은 바삭할때 먹어야 제맛인데 먹기가 조금 불편했다는 것 빼고는 아주 굳이었습니다.

4. 카페 발리 야외 

야외에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는데 테이블간의 거리가 꽤 멀었습니다.

비밀 이야기 나눌 때 옆 사람들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까 일단 너무 편할 것 같고 잔디와 잔디 끝 쪽에는 꽃들이 많이 심어져 있는데 정말 포토존이에요!

하늘 예쁘고 잔디의 푸르름까지 더해지니까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이 날 밖에서 사진을 무진장 많이 찍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매장 앞에 피크닉세트를 세팅하셨어요.

저희한테 첫 개시라면서 사진 마음껏 찍으라고 하셨고, 그냥 비어 보이면 안예쁘게 나온다면서 음료도 한 잔 주셨어요.

정말 쏘 카인드한 사장님.....

그래서 더 열심히 포스팅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친절한 사장님들이 계신 카페 발리!

아무리 맛있는 곳에 가도 불친절하면 다신 안갈텐데 카페 발리는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다시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거기에다가 포토존들도 너무 많고 빵도, 음료도 넘 맛있꾸요!!

여기 정말 안갈 이유가 없는 듯 합니다!

여주 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