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중드추천]호마묘파/虎妈猫爸/tiger mom/조미/赵薇/동다위/佟大为 본문

엔터테인먼트/드라마

[중드추천]호마묘파/虎妈猫爸/tiger mom/조미/赵薇/동다위/佟大为

스야니야 2019. 10. 9.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드 虎妈猫爸 호마묘파를 소개하려고 해요

호마묘파는 호랑이 엄마와 고양이 아빠라는 뜻입니다

 

 

포스터만 봐도 대충 아시겠죠?

 

 

주인공은 조미赵薇, 동다위佟大为 입니다

적벽대전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조합이 낯설지 않으시죠?

 

 

손권의 여동생인 손상향이

적진에서 만난 친구 손숙제!

둘의 케미가 좋아서 좀 아쉬웠는데 드라마에서

다시 만났네요!

 

 

이 드라마는 아이를 시부모님께 맡기고 맞벌이를 하던

부부가 자신의 아이가 다른 아이들보다 뒤쳐지고

예의도 없고 어리광만 부리는 모습을 보고

다시 직접 키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호랑이 엄마 毕胜男역의 조미

저는 황제의 딸이라는 드라마로 중국 드라마를

처음 접했었고 그 드라마를 통해 조미도 알게 됐었어요

 

 

고양이 아빠 罗素역의 동다위

이 배우는 위에서 언급한 적벽대전에 출연했고

이외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 했네요

 

 

호랑이 가면을 쓴 할아버지를 타고 있는 이 아이는

주인공 부부의 딸인 잉잉 (纪姿含)

조부모가 너무 오냐오냐 키워서 버릇도없고

마냥 애기처럼 행동해요

그러다 호랑이 엄마의 지도로 점점 변화합니다

 

 

이 드라마는 중국의 소황제 교육 문제를 다룬 드라마로

중국의 교육열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