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야탑 앙츠 ANTZ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야탑 앙츠 ANTZ

스야니야 2021. 9. 25. 22:52
반응형

최근 아는 지인 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리콜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대화를 나누다보니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제품 중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무료로 수리를 해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집이랑 가까운 곳의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아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에어팟 서비스 프로그램과 제가 다녀온 야탑 앙츠 서비스 센터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1.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예약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airpods-pro-service-program-sound-issues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osnia Brasil Brunei Darussalam България Cambodia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Chile 中国大陆 Colombia Danmark Deutschland Eesti

support.apple.com

먼저 사운드 문제에 대한 에어팟 프로의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봤고 해당 페이지에서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아봤습니다.

애플 로그인 후에 원하는 서비스 센터를 지정하고 시간을 선택하면 바로 예약이 진행됩니다.

2. 야탑역 앙츠 ANTS 수리 맡기기

저는 야탑역 근처에 있는 앙츠 ANTS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야탑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스타벅스가 있는 글라스타워 2층에 바로 위치해 있어요.

서비스센터에 도착해서는 바로 접수를 진행했는데 이때 예약을 진행한 애플 아이디를 직접 입력해야 접수가 됩니다. 

접수코너에는 일회용 장갑도 비치가 되어 있고 QR체크인도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라서 그런지 센터에 사람이 2명 정도 있었어요.

삼성 서비스 센터에 방문했었을때는 늘 사람들로 가득 찼었는데 사람들이 없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방문자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소수로 계시더라구요.

담당 테크니션 분께서 제 에어팟 증상에 대해 물어보셔서 평소에 노이즈 캔슬링도 잘 되지 않고 통화하면서 걷다보면 통화가 자꾸 끊기는 것 같다고 말씀드렸어요.

담당 테크니션 분께서는 일단 외상에 손상이 없어야 하고 사운드 문제에 해당하는 지는 내부에서 테스트를 해본 뒤 알려준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제 에어팟을 테스트 하시는 동안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아이맥으로 시간도 때우고 어떤 악세사리가 있는지도 구경해봤어요.

악세사리는 최신 상품 악세사리는 없더라구요.

다시 담당 테크니션 분께서 불러서 가보니 제 에어팟은 외부 손상도 없고 양쪽 다 문제가 있어서 무상으로 수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서비스 결과서를 주셨고 수리가 완료되면 따로 안내가 나간다고 알려주셔서 에어팟을 맡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3. 야탑역 앙츠 ANTS  에어팟 찾기

수리를 맡긴 지 하루 만에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카카오톡 안내를 받았습니다.

수리가 이렇게 빨리 될 줄이야! 

그리고 다시 야탑역 앙츠로 갔습니다.

주말이라 평일보다는 손님들이 많이 있었는데 수리 완료 제품 찾아가기로 접수를 하니 제 차례가 금방 왔어요.

담당 테크니션분이 수리가 완료된 저의 에어팟을 새로 보여주셨고 바로 앞에서 직접 핸드폰에 연결해보고 소리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노이즈 캔슬링도 잘되고 사운드도 더 고와진 느낌이더라구요

이번에 사운드, 충전 등등 여러 부분을 다 체크해주셨기 때문에 앞으로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에어팟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센터 방문하셔서 점검 받아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