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구파발맛집 긴자료코, 돈까스 우동 사츠동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구파발맛집 긴자료코, 돈까스 우동 사츠동

스야니야 2021. 9. 24. 20:00
반응형

구파발역 근처에 맛있는 맛집들이 여기저기 굉장히 많은데요.

최근에 다녀온 긴자 료코라는 일식당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방문했는데 저희 모두 만족하면서 먹고 왔답니다.

 

1. GINZA RYOKO 긴자료코 은평진관점

 

(1) 주소: 서울 은평구 진관3로 11

(2) 연락처: 02-6081-0513

(3)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브레이크타임 15:30~17:00

(4) 위치:

2. 긴자료코 체인점

긴자료코는 제가 방문한 은평진관점 외에도 홍대에 있는 본점 외에도 47개의 체인점이 있습니다.

해마다 오르고 있는 인건비의 부담과 장기적인 저성장으로 암울하기만한 자영업의 현실에 대비하여 수년간 쉐프와 경영인이 책임지고 준비해온 브랜드라고 하고 오너 경영과 적은 인건비의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3. 긴자료코 특징

긴자료코는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고 모든 메뉴는 1.5인분 무료 추가가 가능합니다.

많이 먹는 혈기왕성한 우리들에게 1.5인분을 주신다니 정말 기뻤습니다.

 

4. 긴자료코 매장 안내 

매장에 들어가면 먼저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을 합니다.

주문을 하고 난 뒤에 많이 먹고 싶다하면 1.5인분으로 만들어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매장 한켠에는 깍두기와 장국을 셀프로 뜰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매장은 일자 형태의 바 모양이고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손님 바로 앞에서 요리를 만드시는 곳이라니 청결한 것은 말할 것두 없겠죠?

제가 방문했을때는 돈까스 소스를 제조하고 계셨었는데 맛있는 돈까스 소스가 콧속에 들어와서 너무 허기가 졌답니다.

5. 주문 메뉴 소개

(1) 가츠동

약간의 달달함이 느껴지면서도 과하지 않은 가츠동입니다.

평소에도 가츠동을 참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2) 데미그라스 돈까스

긴자료코의 시그니처 메뉴인 데미그라스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소스에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뭔가 평소 먹었던 돈까스 소스들보다 더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정말 이 돈까스는 소스가 넘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는 그런 돈까스입니다.

긴자료코에 방문한다면 이 돈까스는 꼭 드셔보기를 추천해요.

(3) 치쿠와우동

엄청 긴 치쿠와 어묵이 들어 있는 우동입니다.

거기에 우ㅠ부와 숙주, 고기까지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아주 시원해요.

술 마신 다음날이라면 정말 이 치쿠와 우동을 먹어줘야 할 것 같아요.

여자 3명이서 호기롭게 각 메뉴들을 다 1.5인분으로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엄청 큰 그릇에 많은 양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많이 달라고 했는데 남기면 이건 예의가 아니다 싶어서 친구들이랑 평소보다도 더 열심히 먹었어요.

이 날 주문한 3가지 메뉴 모두 진짜 맛 없던 메뉴 없이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양은 더 착한 긴자료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