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여주카페추천 티하우스 서하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여주카페추천 티하우스 서하

스야니야 2021. 9. 22. 00:18
반응형

날씨가 좋았던 명절 연휴 중 하루.

친구들을 만나 맛나게 식사하고 어느 카페를 갈 지 고민했어요.

친구가 차의 깊은 맛을 볼 수 있는 차 전문 카페가 있다고 얘기해줘서 방문하게 됐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 티하우스 서하

(1) 주소: 경기 여주시 웅골로 294-3

(2) 연락처: 0507-1394-3230

(3) 위치: 

여주아울렛에서 7분 거리에 위치

2. 메뉴

(1) 차 종류:

  • 녹차: 보성녹차, 하동녹차, 순천야생녹차
  • 반발효차: 수선, 자닮황차
  • 홍차: 정산소종, 기문홍차, 운남홍차
  • 보이차: 정유무량춘, 장랑보이차, 라오반장
  • 밀트티: 서하 밀크티

(2) 커피 종류:

  • 핸드드립 커피: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케냐AA, 콜드블루, 콜드블루라떼

(3) 계절음료: 여주쌀식혜, 딸기라떼, 오미자차, 하귤차, 자두에이드, 복숭아에이드, 하귤에이드

 

(4) 수제 디저트: 파운드(쑥, 흑임자), 바스크치즈케이크, 호두곶감말이, 서하 다과상

 

3. 선물종류

추석 선물세트로 차를 포장하여 판매한다.

4. 인테리어

매장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에 우드가 메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었고 곳곳에 큰 창이 있는데 창 밖 풍경이 바로 그림이 되어서 특별한 인테리어가 아니더라도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5. 주문 메뉴

(1) 하귤에이드

(2) 홍차 운남홍차

(3) 반발효차 수선

(4) 보이차 라오반장

(5) 호두곶감말이

다같이 한 입씩 먹어본 곶감말이는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우리 맛의 디저트인듯 합니다.

 

저는 보이차 라오반장을 주문해봤는데요.

보이차 종류중에서 가장 숙성되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향이 정말 깊고 뭔가 마음에 진정을 가져다 주는 느낌이었어요.

차잎을 따로 담아주시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추가로 부어가면서 우려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6. 야외

야외에는 목화가 심어진 것도 볼 수 있고 야외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공간도 볼 수 있습니다.

목화가 심어진 건 태어나서 처음 봤는데 몽글몽글한게 너무 귀여웠어요.

이 날 날씨도 너무 좋고 파라솔도 있어서 야외에서 사진을 한 100장을 찍은 것 같네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랑 가깝고 사방이 뚫려 있고 속이 정말 시원해지는 자연 속 카페를 찾으신다면 티하우스 서하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