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신림맛집 룸펜(Lumpen), 분위기 좋은 맛집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신림맛집 룸펜(Lumpen), 분위기 좋은 맛집

스야니야 2021. 8. 22. 19:26
반응형

신림에서 가본 이탈리안 음식점 중에서 가장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고 맛있었던 룸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회사 동료분이 맛있다고 데려가주셨던 곳이에요.
이곳에서 같이 식사하고 이야기 나누던게 생각이 나네요.

6. 메뉴

★이태리 화덕 피자 18,000원
★부자 감바스 알 하이요 19,000원
맥앤치즈베이컨 22,000원
각종 파스타 18,000원
빠네 16,500원
리조또 14,000원

7. 주문 메뉴 소개

(1) 부자 감바스 알 하이요

룸펜의 대표 메뉴로 정말 자꾸만 손이가는 그런 감바스에요!
새우도 정말 오동통하고 다 먹은 뒤에 파스타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어요!

(2) 까르보나라
여기 까르보나라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그런 까르보나에요.
정말 어떻게하면 더 맛있게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되는데 표현력의 한계로 인해 그냥 맛있으니까 룸펜가시면 꼭 드세요!

(3) 이태리 화덕 피자
이 메뉴도 룸펜의 대표 메뉴인데요, 도우가 두껍지 않아서 좋고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너무 너무 맛있는 화덕 피자에요!

(4) 맥앤치즈
맥앤치즈는 조금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은데 아마도 원래 맥앤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맥앤치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다른 메뉴에 비하면 엄청 맛있다라고는 느끼지 못했어요.


룸페네 다녀온지 좀 오래됐어서 사진이 예전 버전일수도 있습니다!
그 점은 참고 해주시고 룸펜 정말 숨겨진 신림의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뭔가 나만 알고 가고 싶은 그런 분위기 좋은 장소랄까요!?
저는 이제 신림에 갈일이 거의 없지만 신림에 가면 룸펜에 꼭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