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보라매 공원 근처 맛집,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펍 맛있쪙!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보라매 공원 근처 맛집,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펍 맛있쪙!

스야니야 2021. 8. 9. 15:04
반응형

취업 준비생이었던 시절,
친구들과 보라매 공원에서 배드민턴을 치기도 하고 남는게 시간이라 한바퀴씩 돌면서 산책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 친구가 야구복 사업을 한다고 해서 날 추운 가을날에 보라매 공원에 나가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도 있고 여러모로 참 저한테는 추억이 많은 곳이 보라매 공원입니다.

이렇게 보라매 공원에 많은 추억을 갖고 있는 제가 좋아하는 보라매 공원 근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바로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펍' 이에요
최근에 맛있는 한끼를 하고 와서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펍



1.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시 ~ 저녁 12시/주말 오전 11시 ~ 저녁 11시

*코로나로 인해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어요!

2. 연락처: 02-848-2855
3.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 395-71 (보라매병원 맞은편 전문걸설회관 지하 1층)

4. 매장안내:
매장 입구부터 진한 파란색 문이 반겨줍니다.
파란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매장이 나오는데 매장은 하얀 벽돌과 조명이 눈에 띕니다.

또 매장 곳곳에는 조화 장식과 와인병 그리고 액자들로 꾸며져 있어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인테리어가 훨씬 예쁘답니다!
정말 이곳에서라면 인생사진 건질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모르게 카메라를 켜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인생 사진은 못 건졌다고 합니다...

5. 주문메뉴: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는데 제가 주문한 메뉴들을 소개 해볼게요.

  주문메뉴

1. 리코타 치즈 샐러드 10.9
2. 까르보나라 11.8
3. 버섯 그림 리조또 10.8

*가격은 저도 다른 블로그로 참고한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감자 스프
감자 스프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고 식전에 주시는 메뉴입니다.
후추를 갈아 넣은 뒤 함께 먹으면 정말 입맛을 더 당겨주는 것 같아요.


(2) 리코타 치즈 샐러드
간혹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리코타 치즈가 너무 조금 들어가 있는 곳도 더러 있는데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앤 펍은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리코나 치즈 샐러드입니다.
그리고 샐러드 양이 꽤 많아요.
다른 메뉴랑 같이 먹다보니 샐러드를 다 먹지 못했답니다.

(3) 까르보나라
전 이상하게 파스타를 시켜야 할 때면 거의 까르보나라나 로제 파스타를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 먹을때도 크림 파스타를 자주 만들어 먹을 정도로 정말 크림을 좋아해요.
블랙 아이언 스테이크 앤 펍의 까르보나라도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베이컨, 버섯, 브로콜리가 적절히 들어가 있고 크림과 조화를 잘 이루어서 좋았어요.

(4) 버섯 크림 리조또
버섯 크림 리조또도 까르보나라와 마찬가지로 크림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또 이름답게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제가 또 버섯중에서도 새송이 버섯을 가장 좋아하는데 새송이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지금은 코로나 시기라 매장에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조금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안 가보신 분들은 정말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안타깝게도 여기는 폐업했다고 하네요~!
방문하시려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