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 경안동 맛집, 모도리식당 , 특선초밥 / 사케동(연어덮밥)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 경안동 맛집, 모도리식당 , 특선초밥 / 사케동(연어덮밥)

스야니야 2021. 7. 30.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광주 CGV 근처에 맛있는 일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모도리식당'인데요.

 

초밥, 연어덮밥, 우동, 마끼 등 먹은 메뉴 모두 맛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모도리식당

(1) 운영 시간: 

  • 평일 11:30 - 22:00 breaktime 15:00~17:00
  • 주말 11:30 - 22:00 주말 breaktime X

(2) 연락처: 0507-1352-3585

(3) 주소: 경기 광주시 중앙로 89 / 경기광주 CGV 1층 

(4) 주차장: CGV 주차장 이용 가능

 

2. 메뉴

 

3. 매장

매장이 크진 않고 테이블이 한 6~7개 정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데 스시나 사시미 포스터가 귀여운 일식당에 와 있는 느낌을 받게 해주었어요.

 

4. 주문 메뉴

(1) 특선초밥

총 12P 가 들어 있고 묵은지 활어, 연어, 장어, 활어, 한치, 새우 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초밥 하나 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2) 사케동(연어덮밥)

신선한 연어에 무순, 초생강, 양파 가 들어 있는 사케동입니다.

간장 소스를 넣어 섞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5. 서비스

(1) 뚝배기 우동

주문 메뉴는 아닌데 서비스로 나온 뚝배기 우동입니다.

안그래도 뚝배기 우동을 추가해서 먹으려던 참이었는데 뚝배기 우동이 추가로 나온다고 해서 넘 좋았어요.

뚝배기 우동은 그냥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우동에 숙주가 들어가는데 숙주가 정말 국물 맛을 더 시원하게 해주더라구요!

(2) 마끼 

뚝배기 우동이 서비스로 나오는 것만으로도 참 푸짐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마끼까지 서비스로 나와서 와우!! 너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배가 불렀지만 서비스로 주신 마끼를 남길 순 없어 한 입에 먹어봤는데 튀김 가루와 날치알이 입 안에서 씹히는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이 맛을 너무 맛있다고 밖에 표현하지 못하는 제가 원망스럽네요 ㅜ


가격도 맛도 정말 만족 또 만족했던 모도리 식당.

경기광주 CGV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모도리 식당 정말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저처럼 아마도 만족하면서 나오시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