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양평 글램핑 마인드 글램퍼스 로투스2, 프라이빗하게 글램핑 즐기기 본문

리뷰/기타 후기

양평 글램핑 마인드 글램퍼스 로투스2, 프라이빗하게 글램핑 즐기기

스야니야 2021. 7. 26. 2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양평에 있는 마인드 글램퍼스에 방문해 글램핑을 즐기고 왔습니다.

게으른 저에게 캠핑은 어려울 것 같고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는 글램핑이 저에게는 딱이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양평 마인드 글램퍼스 리뷰를 남겨봅니다.


 

1. 글램핑이란?

고급스럽고 편리한 물건들을 갖추어 놓고 하는 야영

 

2. 마인드 글램퍼스

주소: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대부록길 37연락처: 010-9634-7938객실정보: 로투스1, 큐S, 로투스2, 큐1(큐텐트), 페블S, 펌킨

3. 로투스2

저는 이번에 로투스2 객실을 이용했는데 예약을 하려고 보니 로투스1과 로투스2가 가장 인기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19평으로 다른 객실보다 넓고 사진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 객실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객실 바로 앞에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새소리도 잘 들리고 뭔가 더 평화로운 느낌이었습니다.

 

(1) 객실

(2) 바베큐장

*개별 바베큐

4. 바베큐

이 날 1차전으로 생곱창, 생막창을 구워먹고, 소고기 , 삽겹살, 돈마호크, 육회로 마무리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던 저희는 생곱창, 생막창을 야무지게 구워먹고 소고기 한 팩과 돈마호크 한팩, 육회 반 정도를 먹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기름 튈까봐 집에서는 쉽게 먹지 못했던 막창과 곱창을 구워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밖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날 챙겨간 아이패드로 올림픽 개막식을 보면서 고기도 먹고 맥주도 마시니 정말 기분 전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프라이빗하게 글램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마인드 글램퍼스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