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여주 카페 추천, ROSE COFFEE HAUS 로제 커피 하우스 본문

리뷰/기타 후기

여주 카페 추천, ROSE COFFEE HAUS 로제 커피 하우스

스야니야 2021. 7. 4. 15: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여주에 만나서 밥 먹구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렀던 ROSE COFFEE HAUS 로제 커피 하우스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위치

경기도 여주시 도예로 83-45

 

(2) 운영시간

평일/주말: 11:00~22:00

 

(3) 인테리어

화이트&우드&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진 인테리어입니다.

굉장히 따뜻한 느낌의 카페에요

(4) 메뉴

커피, 스무디, 에이드, 허브티, 티, 더치, 베이커리&디저트를 판매합니다.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5) 베이커리

티라미수, 머핀, 케이크, 크로플, 앙버터 크로와상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판매합니다.

아쉽게도 저는 카페에 오기 전 점심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하나도 먹지 못했습니다.

(6) 주문메뉴

수박주스와 커피2잔.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는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7) 루프탑

인조잔디가 깔려 있는 루프탑에도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답답한 분들은 루프탑에 올라가 시원하게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지만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어려울 것 같긴 하네요.

조명도 달려 있는데 저녁에 보면 더 분위기 있을 것 같습니다.

 

 로제 커피 하우스 는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으니까 꼭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저는 이날 친구들이랑 사진을 한 100장은 찍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