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구파발맛집] 여기가 그렇게 맛있는 구파발 탕면 - 중식당이라네요?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구파발맛집] 여기가 그렇게 맛있는 구파발 탕면 - 중식당이라네요?

스야니야 2019. 10. 9.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화요리 다들 좋아하실텐데요!

친구의 강추로 친구의 최애맛집인

구파발 탕면 342 중식당에 다녀왔어요!

가게의 겉모습 보고는 어떤 식당인지 잘 모르겠는데

가게 우측에 있는 요리 사진들이

이 가게가 중식당이라는걸 가늠하게 해주네요!

가게는 테이블 6개 정도의 아담했는데요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테이블이 가득차 있었어요

저랑 친구들이 앉자마자 다음 손님들이 또 들어왔는데

하마터면 웨이팅 할 뻔했네요

벽 한쪽에는 요리 이미지와 메뉴판이 있는데

요리 이미지에 친절히 요리 이름도 적어주셔서

이미지 보면서 요리를 고를 수 있어요!

이미지 보면서 먹고 싶은 요리를 고르면 되니까

참 쉽죠?

요리, 면, 밥 다양한 메뉴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와 친구들은 면에 올인하게 됐어요!

첫번째 메뉴는 메뉴판에는 나와 있지 않은 것 같지만

이 메뉴는 차돌박이 고추 짬뽕? 인 것 같아요!

국물 맛이 그냥 일반 중식당에서 먹어 본 그런

평범한 짬뽕이 아니었어요!

뭔가 우리가 아는 짬뽕 같으면서도

뭔가 또 다른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국물에 자꾸 자꾸 손이 가는 그런 매력적이 맛이었어요

두번째 메뉴는 친구의 강력추천 메뉴였는데요

조개 굴 탕면이었습니다!

주 재료가 조개인만큼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술 마신 다음날 해장용으로 아주 굳!

세번째 요리는 통새우완자탕면!

이 요리는 혹시 느끼하지 않을까 싶어서 걱정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참 고소한 국물맛이었어요

통새우 완자도 완전 통통했어요

홍콩식 조개 볶음도 판매하고 있던데 홍콩식 요리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약간 일반 중식 요리와는 차별화 된 듯한

맛이었어요!

이 곳에 꿔바로우나 마라탕면, 마파두부밥 등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중국 음식들도

판매가 되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