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서현역 방탈출카페 제로월드, 해리포터의 모험 후기 본문

리뷰/기타 후기

서현역 방탈출카페 제로월드, 해리포터의 모험 후기

스야니야 2021. 6. 13. 1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일 휴무때 뭘 할까? 하고 고민하다가 친구과 함께 서현역에 있는 방탈출카페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제로월드의 해리포터의 모험 후기를 남겨볼게요!

1. 예약 방법

-예약 방법은 유선 또는 제로월드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테마와 시간을 골라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했어요.
-사전 예약을 하고 가야 그냥 돌아오는 일이 없을 것 같아요.

2. 가격

-저는 2인 60분으로 진행했습니다.

-서현점에서는 청소년, 조조할인, 생일자, 연방 할인 등이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테마

-테마는 해리포터의 모험, 피노키오 대탈출, 검은진, 기억상실, 이터널 선샤인 등이 있어요
-해리포터의 모험과 검은집이 가장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해리포터의 모험을 체험했습니다.

4. 이용규칙

-게임은 정해진 시간 내에만 풀 수 있음
-촬영 및 스포일러 금지
-휴대폰을 포함한 개인 소지품은 사물함에 보관
-어려울 땐 힌트요청 가능(힌트요청 횟수 제한 있음)

5. 체험

방탈출 경험이 있는 저이지만 전에 방문했을때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큰 도움은 되지 못했습니다.
처음 방문한 친구가 금방 적응하고 미션들을 많이 풀어냈어요.
미션들을 다 클리어하고 탈출에 성공하고 싶었지만 시간 제한으로 탈출에는 실패했습니다.
랭킹 존에 사진이 올라가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그래도 친구와 새로운 놀거리를 발견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저의 성화에 못 이겨서 갔던 친구가 더 재밌어했고 다음에 다른 테마를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이런 체험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6.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