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팬텀싱어 올스타전 갈라 콘체트로, 포레스텔라/미라클라스/에델라인클랑 본문

리뷰/기타 후기

팬텀싱어 올스타전 갈라 콘체트로, 포레스텔라/미라클라스/에델라인클랑

스야니야 2021. 6. 6. 2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영이 종료되었고, 올스타전 갈라 콘체트로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언니와 함께 티케팅에 도전했지만 실패해서 너무 아쉽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차에 언니가 어렵게 어렵게 표를 구해서 올스타전 갈라 콘체트로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갔던 날의 팀들과 그 날의 후기를 남겨봅니다.


1. 방문일자

2021년 6월 5일 19시 30분 공연

 

2. 출연진

(1) 포레스텔라

고우림,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2) 미라클라스

김주택, 박강현, 정필립, 한태인

(3) 에델라인클랑

이충주, 안세권, 김동현, 조형균

3. 공연 내용

(1) 전체 출연진 노래 1

(2) 에델라인클랑 노래 2

(3) 미라클라스 노래 2

(4) 포레스텔라 노래 2

(5) 올스타전 조합 각 노래 1 (우주를줄게, 페인킬러, 톰과제리, 미라클랑)

(6) 에델라인클랑 노래 2

(7) 미라클라스 노래 2

(8) 포레스텔라 노래 2

(9) 전체 출연진 노래 1 

(10) 전체 출연진 앵콜 1

 

4. 올림픽홀

(1) 좌석: A석 

(2) 시야:

A석이다 보니 시야는 포기하고 그냥 그 장소에서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라도 만족하자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무대와 가깝고 잘 보여서 놀랐습니다. 

A2 쪽이었어서 STAGE의 좌측 윗쪽 무대에 선 사람은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은 내려와서 공연을 했기 때문에 만족하면서 공연을 보았습니다.

 

5. 공연후기

개인적으로 포레스텔라의 고우림을 좋아해서 너무 설레였습니다.

다행히도 고우림은 대체로 제가 있던 A석 쪽에 많이 서 있기 때문에 잘 볼 수 있었어요. 

포레스텔라 무대는 유튜브나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도 많이 봤고 들어봤기 때문에 마음의 1번으로 자리를 잡았는데 이번 공연을 보고나서 저는 미라클라스에도 빠지게 되었어요.

특히 미라클라스의 김주택, 박강현 님이 정말 노래를 잘한다라고 느꼈습니다.

김주택님 같은 경우는 제가 팬텀싱어를 처음 보게 된 계기이기도 한데 소리의 울림통이 다르다고 해야 할까요?

김주택님이 홀로 독창하는 부분이 정말 와~하고 감탄이 나왔던 것 같아요.

또 박강현님도 노래 정말 잘하고 감성에서 진실이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좋아하는 포레스텔라를 포함해서 김주택, 박강현님이 있는 미라클라스 그리고 에델라인클랑 세 팀 모두 노래 정말 잘하고 무대에서 흥도 많은 것 같아요. 

다음에 시즌2 조합으로 다시 한 번 공연을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