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빵장수 단팥빵 분당점, 생크림단팥빵/밤앙꼬빵/모카번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빵장수 단팥빵 분당점, 생크림단팥빵/밤앙꼬빵/모카번

스야니야 2021. 1. 18.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현역에 있는 병원에 갔다가 <빵장수 단팥빵 분당점>에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정말 빵을 멀리 하고 싶었지만 가게 앞을 지나는데 너무 맛있는 빵 냄새와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빵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홀리듯 빵에 들어갔습니다.

이 때 손에 뭐가 잔뜩 있어서 매장 안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제가 구매한 빵들을 소개해볼게요!
제가 구매한 빵들은 생크림 단팥빵, 밤 앙꼬빵, 모카번입니다.

*모카번은 제가 이름이 정확히 기억나진 않아서 틀릴 수도 있어요


빵장수 단팥빵은 당일 구운 빵 만을 판매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하네요!
내가 사는 빵이 만든지 오래될 일 없고 맛도 좋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생크림단팥

생크림단팥(2,800원)
이 생크림단팥빵은 예전에 언니가 사다줘서 먹어 본 기억이 있는데요
단팥빵 가격이 2,800원이라 넘 비싼거 아니야? 라고 생각 아주 잠시 했지만 안에 생크림이 진짜 듬뿍 들어 있어서 2,800원이 아깝지가 않아요!
진짜 이 빵이랑 우유랑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밤앙꼬빵

밤앙꼬빵

밤 앙꼬빵(2,500원)
밤 앙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드셔 보셔야 할 빵입니다.
밤 앙꼬가 잔뜩 들어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 빵도 우유랑 먹으면 밤 앙꼬랑 우유랑 어우러지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다른 곳의 빵들은 먹을 수록 앙꼬가 적어지는 반면에 빵장수 단팥빵의 밤 앙꼬빵은 진짜 빵 끝까지 앙꼬가 가득 가득합니다!

모카번

모카번
분명 어제 먹었는데 빵 이름과 가격을 잊어버렸으나 인터넷 뒤져서 이 빵 이름이 모카번일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저는 원래 모카는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 않았었는데 언니가 빵 안에 뭐가 들어 있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크림이 들어 있더라구요!
이 빵은 크림이 또 너무 많이 들어 있지 않아서 담백하게 드실 수 있어요!


빵장수 단팥빵은 기본 메뉴는 체인점마다 같은 것 같지만 일부 메뉴는 체인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모카번도 아무래도 안파는 곳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분당점에는 모카번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리뷰 하다보니까 빵 사러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