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맛집] 오징어나라 오징어 활어 세트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맛집] 오징어나라 오징어 활어 세트

스야니야 2021. 1. 15. 2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징어회 좋아하시나요?

저는 큰집이 강원도 동해라 어릴때부터 큰 집에 가면 늘 오징어 회를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정말 너무 흔하게 먹던 회인데 요즘은 오징어가 잘 잡히지 않아서 그런지 가격도 비싼 것 같아요

다시 오징어가 많이 잡혀서 오징어 가격도 다운되고 어릴때처럼 오징어를 이용한 많은 요리들을 많이 먹고 싶네요!

 

어릴때부터 오징어회를 좋아하다보니 자주 배달 시켜 먹곤 하는데요

오징어나라에서 오징어 활어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오징어 활어세트(39,000원)

오징어+광어+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광어회

 

광어회

회도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주셨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광어 지느러미를 제일 좋아해요

 

 

오징어회

 

오징어회

오징어회의 양이 많지는 않아요

아마도 많이 드실 분들은 오징어회를 따로 추가하셔야 할 거에요!

맛은 역시나 맛있어요!

오징어회하면 늘 큰집이 생각납니다.

 

 

메뉴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서비스로 주시는 전이에요

전도 맛이 좋더라구요!

 

오징어튀김

 

오징어 튀김

튀김옷만 크고 오징어는 안들은거 아니야? 했는데 도톰한 오징어들이 안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징어 튀김 맛있는거야 말해 뭐해죠

 

 

기본찬입니다.

이렇게 기본찬 주는 잘 주는 우리 나라 좋아용

 

 

광어 한 입 하실래요?

 

오징어나라는 다른 지역에서도 종종 가곤했었는데요

회도 신선하고 오징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세트 메뉴는 광어, 오징어, 튀김까지 다 먹을 수 있으니 딱인 것 같아요

처음엔 양이 너무 적은게 아닐까? 했는데 두명이서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