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김요한/소주연 주연 본문

엔터테인먼트/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김요한/소주연 주연

스야니야 2020. 12. 28.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중국 드라마인 '치아문단순적소미호(致我们单纯的小美好)'가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어 방영한다고 하네요!

저의 인생 중국 드라마 중 하나인 드라마라서 한국에서 어떻게 리메이크 되고 누가 장천과 천샤오시 역할을 할 지 너무 궁금해서 한국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오픈: 2020.12.28

채널: 카카오TV 

방영시간: 월, 목, 토 오후 05:00

주연: 김요한, 소주현, 여회현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차헌'

배우: 김요한

 

유일고의 얼굴천재. 여기에 한술 더 떠 머리까지 좋다. 감정표현에 서툴러 친구들에게 늘 무심한 듯 하지만 헌은 표현에 서툴 뿐, 사실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다. 헌은 솔이와 함께 등하교하며 매일같이 “좋아해”라 말하는 그녀를 자기도 모르게 조금씩 기다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우대성이 전학 온 뒤로는 솔이의 미소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본인이 더 신경 쓰게 되어버린다. 그렇게 헌은 뒤늦게 솔이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아픈 성장통을 겪는다.

 

호일천이 맡았던 장천 역할은 김요한님이 배역을 맡아주셨네요

장천의 무뚝뚝하면서도 따뜻한 면을 잘 연기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신솔이'

배우: 소주연

 

소꿉친구 차헌을 따라 유일고에 입학한 상큼발랄 열일곱 여고생. 늘 덤벙거리고 실수해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지만 쾌활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긍정 에너지가 넘친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소질도 꽤 있는 편이다. 그래도 솔이는 그림 그리기보다 차헌을 백배 천배 더 좋아해 틈만 나면 고백한다. 헌에게 번번이 차여도 솔이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사랑에 있어 거침없고 한결같은, 그래서 결국 사랑받는 대단한 여자다.

 

중국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너무 귀여웠던 천샤오시 역할은 소주연님이 맡아주셨는데 천샤오시처럼 상큼하면서 귀여운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우대성'

배우: 여회현

 

유일고에 전학 온 수영특기생. 어렸을 때부터 각종 대회를 휩쓴 수영천재로 전학 첫날 우연히 신솔이를 만나며 흥미를 느낀다. 솔이는 볼수록 재밌고, 멋지고... 사실 꽤 귀엽다. 대성은 솔이를 “브라더~!”라 부르며 늘 그 곁을 묵묵하게 지킨다. 때로는 차헌만 바라보는 솔이 때문에 가슴이 아프지만 그래도 늘 생각했다. 솔이 너라도 첫사랑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네가 안 아프면 좋겠다고. 하지만 언젠가부터 진심으로 그녀의 옆자리가 욕심나기 시작한다.

 

천샤오시를 늘 곁에서 지켜주던 우보송 역은 이름도 비슷하게 우대성이라는 역할로 여회현님이 연기해주시네요!

 

 

 

"나 너 좋아해"

"난 너 안좋아해"

 

한국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도 저에게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을 안겨줬으면 좋겠네요!

오늘부터 방영됐으니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