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경기광주 카페 추천, 9 BLOCK 나인블럭 중대동점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경기광주 카페 추천, 9 BLOCK 나인블럭 중대동점

스야니야 2020. 12. 7.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실 수 없어 아쉬운 마음에 여름에 갔었던 9 BLOCK 경기광주점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왔다갔다하면서 카페 건물이 굉장히 커서 한번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건물 외관이에요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넓은 부지를 자랑합니다.

메뉴판이 잘 보이지 않아 도움은 안되시겠지만 참고해주세요
음료는 평균적으로 6~8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넓은 카페 내부는 조명들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코너 코너마다 다른 분위기인데 베이커리랑 제가 앉은 부분만 사진을 찍었네요


9 BLOCK에서는 음료,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게 한켠에 저렇게 식물도 있고 옷, 악세사리, 접시 등이 있습니다.

이 날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
너무 오래되서 어떤 메뉴였는지 사실 기억이 잘 안나네요
이름 모를 저 빵은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서 굉장히 맛있던 기억이 납니다.


가게가 이뻐서 언니와 서로 사진도 찍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경기광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면 나인블럭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