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이천 테이크 그린, 분위기 좋은 캠핑 카페 다녀왔어요!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이천 테이크 그린, 분위기 좋은 캠핑 카페 다녀왔어요!

스야니야 2020. 11. 16.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천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TAKE GREEN 테이크 그린다녀왔어요!

 

사실 이 곳은 37.5 바로 옆에 있어서 지나가보기만 했었는데요!

안에 캠핑장처럼 텐트도 있고넓은 정원이 있어서 거리두고 앉기에도 걱정이 없을 것 같아서 넘 가보고 싶었어요!

 

그러다 어제 다녀오게 됐습니다!

저는 저녁 시간에 방문했었는데요

저녁에 방문하니까 사람이 별로 없었고 조용하니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날 아메리카노, 피치 블로썸, 키위주스아포가토 등을 주문해서 마셔봤는데요!

다 무난하게 맛있좋았어요!

어머 여긴 정말 가야되는 이유!

분위기가 넘나 좋다는 것!

실내는 식물들이 많아서 정원 안에서 차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여러명이와도 걱정 없습니다!

 

야외에는 이미지에서처럼 텐트들이 있는데요

텐트 안에서 차를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는건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는 것!

목줄착용하면 반려견과도 차를 마시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7.5 이천점과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37.5 이천점에서 식사하고 테이크 그린에서 차 마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