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이천맛집추천] 이천 마장면에 있는 이태리면 나포리가든 다녀왔어요!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이천맛집추천] 이천 마장면에 있는 이태리면 나포리가든 다녀왔어요!

스야니야 2020. 10. 8. 1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천에서 핫한 이태리면 나포리가든에 다녀왔어요!

 

나포리가든은 넓은 매장과 분위기로 많이들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에 이진상회라는 큰 카페가 있어서 식사하고 이진상회 가면 딱이에요!

 

내부는 분위기 있는 조명과 인테리어로 사람들이 딱 사진 찍고 싶어할만한 장소였어요

(저는 사진을 예쁘게 찍지 못했지만)

저는 친구들이랑 방문해서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까르보나라, 뽈로 로제 리조또를 주문해봤어요!

가장 맛있었던 까르보나라

근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저희 느낌에 0.6인분 정도였달까? 그래두 맛있었음!

뽈로 로제 리조또

치즈도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마르게리따 화덕피자!

화덕피자는 역시 맛있음!!이지만 약간 담백한 느낌이었습니다. 

 

 

이천에서 분위기 좋고 화덕피자와 맛있는 파스타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이태리면 나포리가든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