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브런치 카페 37.5 이천점 다녀왔어요, 미국식브런치/오믈렛라이스/명란오일파스타/까브라보나라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브런치 카페 37.5 이천점 다녀왔어요, 미국식브런치/오믈렛라이스/명란오일파스타/까브라보나라

스야니야 2020. 9. 28. 1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37.5 이천점에 다녀왔습니다!

 

 

이천점은 약간 길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탁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사진 찍기 좋았답니다! 

 

 

메뉴판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메뉴들을 소개할게요!

 

청포도에이드

 

청포도, 블랙베리 에이드(5,500원)

청포도 에이드 같은 경우는 생 청포도가 들어간 건지? 청포도가 살짝 씹히면서 달달하니 좋았어요

 

명란 오일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14,500원)

명란 오일 파스타 같은 경우는 전에 다른 가게에서 먹었다가 실패한 적이 있어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언니가 추천해줘서 먹어봤어요! 

근데 이게 웬걸 정말 넘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

같이 가신 부모님도 명란 오일 파스타가 제일 맛있다고 하셨을 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푸짐한 철판 토마토 오믈렛 라이스

 

푸짐한 철판 토마토 오믈렛 라이스 (13,900원)

철판에 예쁘게 플레이팅된 오믈렛! 토마토 소스와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스콘, 해시브라운까지 정말 푸짐한 느낌이에요 

 

더블 치즈 까르보나라

 

더블 치즈 까르보나라(13.900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더블 치즈라서 그런지 정말 진한 맛이 느껴졌어요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었지만 부모님 입맛에는 다소 느끼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른들과 함께 가신다면 이 메뉴는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용

 

뉴욕 스타일 비프 요리

 

뉴욕스타일 비프 요리 (14,900원)

스테이크 소스로 볶은 소고기와 현미밥, 해시브라운, 소시지, 써니 사이드업 에그 곁들여진 메뉴에요

 

푸짐한 미국식 브런치

 

 

푸짐한 미국식 브런치(13,900원)

정성스럽게 구운 팬케익과 프렌치토스트에 각종 사이드 디쉬, 그리고 샐러드를 곁들인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에요!

 

 

 

이천에서 파스타나 브런치 먹고 싶으신 분들은 37.5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