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구글 애드센스 PIN 입력하기, 3번 신청만에 드디어 우편물이 도착했어요! 본문

정보/일상

구글 애드센스 PIN 입력하기, 3번 신청만에 드디어 우편물이 도착했어요!

스야니야 2020. 9. 3. 2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PIN을 처음 신청한게 6월 20일.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아 재신청한 것이 7월 22일.

그리고 제발 이번에 와주라! 라고 생각하고

다시 신청한 것이 8월 15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9월이 되도록 우편이 계속 오지 않아서

4개월 안에 PIN을 입력할 수 있을지

걱정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에서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말레이시아에서 오느라고

이렇게 늦은거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그럼

설레는 마음으로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해볼까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과연 안에는 어떤 정보가 들어 있을까요?

 

안에는 간단명료하게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들어 있어요!

좌측에는 PIN 제출 방법

우측에는 PIN 번호

 

이 번호를 얻기 위해

저는 이 시간들을 기다림속에 보냈나봐요!

자 그럼 이제 PIN번호를 입력해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계정에 로그인 해주세요!

http://www.google.com/adsense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PIN 입력창에 나의 PIN을 입력하신 뒤

제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PIN을 입력하고 나면 아래와같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PIN 입력창이 바뀝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PIN 은 생성된 날로부터 4개월 이내에

계정에 입력해야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해보니까

정말 정확한 주소를 기재해야만

우편물이 제대로 오는 것 같아요!

 

 

오늘 기다렸던

구글 애드센스의 우편물을 받고

기분 좋게 하루를 마감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