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아이랜드 투표 방법, 지원자 23인 중 본격적인 데뷔 경쟁이 펼쳐지는I-LAND PART2에 합류할 6인을 선택하세요! 본문

엔터테인먼트/연예

아이랜드 투표 방법, 지원자 23인 중 본격적인 데뷔 경쟁이 펼쳐지는I-LAND PART2에 합류할 6인을 선택하세요!

스야니야 2020. 7. 26.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랜드 파트1의 모든 테스트가 종료된 후, ‘아이랜더’와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확정된 생존자 6인과 글로벌 투표에서 6인을 뽑아 총 12명만이 파트2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투표방법

https://iland.weverse.io/

 

[ I-LAND ]

I-LAND, a music reality show that follows the birth of the global artists of the new generation. Get ready for the journey of 23 applicants with the dream of debuting on the world stage!

iland.weverse.io

 

아이랜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투표하고자 하는 지원자를 선택하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라는 창이 뜨는데요, 이때 weverse 위버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위버스 로그인 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선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글로벌투표답게 해외에 있는 팬들도 인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인증 뒤 다시 투표하는 화면으로 돌아와 본인이 투표하고자 하는 6인을 선택하세요

원하는 6인을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끝!


투표하기는 1일 1회 가능하고 파트1 테스트가 종료되고 아이랜더와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6인은 8/1부터 투표가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양정원, 니키, 박성훈, 제이크, 케이, 타키 에게 투표했어요!

1회부터 원픽이었던 양정원과 노력하고 열정있는 지원자들 위주로 투표했어요!

제가 투표한 지원자들이 파트2까지 진출해서 데뷔에 한걸음 더 다가가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