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I-LAND 4회/ 돌아온 제이와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양정원! 본문

엔터테인먼트/연예

I-LAND 4회/ 돌아온 제이와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양정원!

스야니야 2020. 7. 18.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I-LAND 4회를 보면서 기억에 남았던 장면들 리뷰와 개인적인 감상평 남기려고 합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감안하고 읽어주세요!

아이랜드 두번째 팀워크 테스트를 통해 아이랜더 방출자가 발생했고 그라운더 중 아이랜드로 갈 충원자 선발을 위해 그라운더들의 무대가 펼쳐졌어요

뭔가 굉장히 비장한 표정의 그라운더들

옷이 검은색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그런지 안무가 더 잘 맞아 보였던 것 같아요!

I-LAND의 방출자는 총 4

김윤원, 김태용,김선우 그리고 양정원!

지난주에 좋은 평을 받지 않아서 불안 불안했는데 나의 원픽인 양정원이 방출자라니... 

 

방출자 같은 경우는 그라운더에서 올라온 멤버들이 대부분 방출되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아이랜드 안에서 그들만의 끈끈한 동료애도 생길 것이고 그라운더에서 올라온 친구들은 적응하기도 힘들테고 기존 아이랜더들은 그라운드에서 올라온 친구들을 그라운드에서 올라온 친구들은 기존 아이랜더를 뽑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좀 안타까운 마음이에요

이번 두 번째 테스트 개인 점수 1등인 케이에게는 방출면제권이 부여됐어요

케이는 배울점이 많고 자신이 아끼는 타키가 떨어질 경우 방출면제권을 사용할 것 같다고 인터뷰했는데 생각지 못한 양정원이 떨어지자 방출면제권을 사용했어요

그로 인해 양정원 다음으로 투표를 많이 받은 타키가 탈락했어요

케이에게 너무 잔인했던 타키의 탈락.... 구사일생으로 아이랜드에 남게 된 우리 양정원도 넘 미안해서 고개를 들지 못해서 맴찢..

제이

방출된 4명의 방출자를 대신해 그라운드에서 올라온 멤버는 제이, 제이크, 이영빈, 조경민!

이 중에서 제이는 정말 다시 올라올 줄 알았어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를 떠올리게 하는 제이!

뭔가 얼굴이 날카롭게 생겨보이는데 뭔가 내면이 탄탄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앞으로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는 멤버에요!

세 번째 테스트는 <총대 유닛>

아이랜더, 그라운더의 각 팀 별 보컬, 댄스 대표자들이 팀을 대표에서 테스트를 받게되는데 

아이랜더vs그라운더의 대결로 아이랜더들이 패할 경우 6명의 방출자가 발생해요!

아이랜더의 보컬 총대 유닛은 이희승과 이건우

둘 다 역시 보컬 실력이 굳~특시 이희승 같은 경우는 보컬, 댄스 둘 다 잘해서 완성형 연습생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라운더의 보컬 총대 유닛은 김선우와 다니엘!

둘 다 Save ME와 음색이 잘 맞았던 것 같고 김선우의 보컬이 좋아서 깸놀쓰했네요!

김선우 같은 경우는 비쥬얼도 매력적이라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케이
박성훈
양정원

다음 아이랜더의 댄스 총대 유닛은 케이, 박성훈 그리고 우리 양정원!

중간점검에서 춤 넘 잘춘다고 칭찬받은 우리 양정원! 태권도를 해서 그런지 몸이 날쌔고 탄탄해보여요!

댄스 총대 유닛의 무대는 다음주에 봐야 해서 일주일을 또 기다리려니 너무 힘드네요

양정원 분량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는데 다음주는 그래도 댄스 총대로 무대에 서니 많이 나오겠죠?!

최재호
니콜라스
타키

그라운더의 댄스 총대 유닛은 최재호, 니콜라스, 타키!

춤 잘 추는 타키와 비보잉을 하는 니콜라스가 포함되어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다음주 댄스 테스트 넘 기대돼여~일주일 못 기다리겠어여!!!!!!!!

이걸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저랑 똑같은 마음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