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스파오 세일 기간 구매한 해리포터 기숙사 체크 파자마 버건디 색상 후기! 본문

리뷰/패션&뷰티 후기

스파오 세일 기간 구매한 해리포터 기숙사 체크 파자마 버건디 색상 후기!

스야니야 2020. 7. 12.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파오 세일 기간에 구매한 해리포터 기숙사 체크 파자마 버건디 색상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해리포터 기숙사 체크 파자마는 색상이 버건디, 옐로우, 그린, 헌터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버건디 색상을 구매했어요!

현재 가격은 29,900원인데 저는 세일 기간 구매해서 19,900원에 구매했어요!

스파오 공식 홈에서 주문한 뒤 5일 정도 뒤에 도착했어요!
총 2개를 주문하려고했는데 수량을 잘못 선택해서 큰 사이즈로 2개나 구매해버림....
그럼에도 귀찮아서 교환을 하지는 않았어요!

해리포터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이라 뭔가 기분 조트라구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집에서 입기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재질도 시원한 재질이고 반팔, 반바지여서 굉장히 실용적이라서 추천합니다!
다음 세일 기간에 다른 디자인들도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