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야니야 : 빛나는 지금

여주맛집 후도/여주아울렛 맛집/여주대학교 맛집, 갬성이 넘치는 후도 본문

여행·맛집/맛집˙카페

여주맛집 후도/여주아울렛 맛집/여주대학교 맛집, 갬성이 넘치는 후도

스야니야 2020. 7. 2. 2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여주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친구가 여주에 맛도 있고 저처럼 블로그도 열심히하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갬성있는 맛집이 있다고 추천해줘서 함께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후도 라는 일식당&선술집이었습니다!

 

 

이 후도라는 식당은 여주대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이었는데 따로 간판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친구 말로는 원래 좀 더 작은 가게에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면서 더 큰 곳으로 자리를 옮긴거라고해요!

 

 

일식 요리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감바스,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오픈은 오전 11시 30분,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시 30분 ~5시까지 이구요

라스트 오더는 밤 11시, 영업은 12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인테리어가 인테리어를 잘 몰라서 어떤 표현을 써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일본에 온 것처럼 뭔가 아기자기하면서도 뭔가 선선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라고 할까요? 후도 인테리어는 정말 제 취향이었어요!

저희 집도 약간 이런 느낌으로 여백도 있으면서 포인트도 있고 잔잔한 느낌으로 꾸미고 싶어요

인테리어가 이뻐서 사진도 한번 찍어보고 친구들이랑 음식 나오기 전까지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아마도 여성분들이 갬성맛집에 가면 사진들 많이 찍으실텐데 여깁니다! 사진 찍을 곳!!

 

 

 

덮밥, 면요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매운차돌멘(12,000원), 가츠동(8,000원),명란크림파스타(13,500원) 이 3가지 요리를 시켜봤어요!

 

 

매운차돌멘

 

매운 차돌멘 같은 경우는 맵기의 정도를 정할 수 있었어요! 

매운맛으로 골라서 먹어봤는데 조금 맵긴 했지만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가 국물이 진짜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면은 일본 라멘 면을 사용하십니다!

 

 

가츠동

 

친구가 가장 맛있었다던 가츠동!

후도의 가츠동은 막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었어요!

 

명란크림파스타

 

제가 가장 많이 기대했던 명란크림파스타!

제가 기대한 맛에는 조금 미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약간 저한테는 좀 심심한 맛이었답니다!

명란크림파스타를 드실 때는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추가로 빵도 주문하실 수 있어요

 

 

 

일식당겸 선술집이다보니 다양한 술도 많이 있었는데요~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술들이 많이 있어서 뭔가 그냥 느낌있는 느낌

낮에가도 너무 분위기가 좋았는데 밤에 가서 술 한잔 하면서 이야기 나누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위치가 여주아울렛이나 여주대학교와도 가까워서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라요!

반응형